kr-meetup, 카페 제이슨, 나눔과 성공!!!

in #kr7 years ago (edited)

밋업이 끝난후...

몇몇분은 바쁘신 관계로 ... 전체사진에 없으시네요


jyp님과 그 일당들....ㅎㅎ(여고 동창, 딸~)



생각과 의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들...

참석하신 고마운 분들을 소개합니다.


휴~~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내 팔이....ㅎㅎㅎ
다~~ 들 .... 넘~~ 감사 드립니다.

후원해 주시고 meetup를 더욱 빛나게 도와주신 분들...

*맛난 다과를 후원해 주신 ... clayop님
*열정적인 강의의 주인공... leesunmoo님

  • 팔찌로 우리의 손목을 더욱 가늘게 해주신... cubo님
    *멋진 스티커를 신속히 보내주신...boostyou님
    *오~ 솔로미어로 빛내주신... changkyun07님
    *저와 함께 밋업을 준비해 주신 ...audrey님(줌마네 kr-maket 대표), jyp님
    *멋진 베너로 빛내주신 roychoi 님
  • 이외에도 물심양면으로 도와 주신 분들께....꾸벅~~으로 감사드립니다.♡♡♡

카페 제이슨 kr-meetup를 마치면서...
소중한 스티미언들에게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

8월에 다시 뵈어요♡♡♡

Sort:  

와~ 다들 정말 훈훈하십니다~
정말 밝은 분위기의 밋업이었을거 같아요~

좋은 밋업에 언제나 ..
좋은 분들이 함께 하는거.. 맞죠?ㅎㅎ
고마워요

참석했지 못했지만 현장에 참석한 느낌이 드네요
생생한 현장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담에 참석해주시면...ㅎㅎ♡

고생 많았습니다. 선배
또 뵐께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생생한 현장 사진 이네요 잘 봤읍니다. 감사합니다~~

대만 여행기 잘 봤습니다.
아드님 잘~ 생겼네요
아빠 닮은거 맞죠??ㅎㅎ
고맙습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저야 한물갔죠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밤 되세요~~

amazing post don't forget to upvote me and follow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최고의 밋업이 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

덕분에..
잘 ~ 치르게 되어서 감사요♡

좋은 밋업이었습니다 ㅎㅎ

오시니 더 빛났어요♡

다녀가신 분들의 후기를 읽어봤는데..
후일 기회되면 꼭 한번 참석하고 싶네요.^^

많은 분들~ 덕분에..
담에 뵈기를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82.33
ETH 2624.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