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생 특강]사랑을 도운 건~~

in #kr6 years ago


옛날 예적에 행복,슬픔,허영, 사랑 등 모든 감정이 사는 섬이 있었다.

어느날 섬이 가라앉자 사랑은 도움을 요청하기로 결심했다.

그때 부가 큰 배를 올라타고 지나갔다.
"부야 나좀 데려가 주면 안 되겠니?"
"안돼, 내 배에는 금과은이 가득해 네가 탈자리가 없어"

이번에는 아름다운 배를 타고 지나가는 허영에게 부탁 했다.
"허영아 제발 나좀 도와줘!"
"그럴수 없어 넌 너무 젖어서 내배를 망가뜨리고 말 거야"

그때 슬픔이 지나갔다.
"슬픔아 나 좀 데려가줘"
"아, 사랑아, 난 너무 슬퍼서 혼자 있어야겠어"

행복도 사랑의 곁을 지나갔지만 너무 행복한 나머지 자신을 부르는 소리를 듣지 못했다.

그때 한 목소리가 들렸다.
"사랑아!이리 오렴. 내가 널 데리고 갈께"

사랑은 기쁨에 겨워 그가 어디로 가는지 묻지도 않았다.
땅에 당도하자 그는 자신의 길을 가버렸다.

사랑은 그에게 큰 빚진 것을 깨닫고 지식에게 물었다.

"나를 도와 준 건 누구였니?"

"그건 시간이었어" 지식이 대답했다.

"시간?? 시간이 왜 날 도운거지??"

시간만이 사랑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 알기 때문이야"

Sort:  

시간만이 모든걸 해결해주나봐요.
지금 이 시퍼런 차트도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저도 빨리 차트가 빨개지기를 기다리네요 ㅎㅎ

맞습니다. 시간 만이 진실인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우와~ 너무 좋은 글이네요.
제가 스팀잇을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도 이렇게 처음 뵙는 분이 있네요.
소통하고 싶어서 팔로우 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전 좀 되었어요 ㅎㅎ
좀 쉬었다가 요새 다시 열심히...ㅎㅎㅎ

멋진글이네요. 시간이 가야 해결되는 일들이 많죠^^

감사합니다.
시간은 소중하고 귀한데...
계속있을거란 착각 때문에 낭비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요즘들어 제 자신을 보며...

좋은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캬~ 공감되는 글이네요!
그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기를 바랄뿐!!

오랜 시간이 지나면 잊기도 하고
지치기도 하지요
인내로 결실해야죠~~♡

시간이 지나면 진짜 사랑인지 아닌지 알수있긴하죠,..

맞습니다.
근데
사랑할때 알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몇 번을 다시 읽어봤네요!
시간이라..
뭔가 가슴이 울리는데 왜 이러는지는 모르겠네요! ^_^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시간 되세용♡

캬~~~~~~~~~~~~~~~ 명언이네요 ㅎㅎ
시간만이 사랑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 알기때문에~~

감사합니다♡
사랑의 가치를 느끼며 살아야겠어요

시간이 흘러야
사랑인줄 아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사랑하는 시간들로 오늘하루 채워가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55.52
ETH 2449.4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