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워지면 채워지리라~

in #kr7 years ago

비워지면 채워지리라~~

어제 일이다.
우리 카페에 매주 수요일이면 오시는 고객님 들이 있다.
? 코인 하시는 분들이다.

5달 전인가?
한 여성분이 오셔서 cultural space대여 해서 사용하고 싶다고..
난 당근 고마웠고 좋았다.
시간이 갈수록 ? 코인 하시는 나이 지긋한 분들이 늘어났다.

난 대체 ? 코인이 뭐가 하는 생각에 인터넷을 서핑했고...
긍정적 생각 보다는 우려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어느날인가? 부터 예약하신 여성분이 나에게 ?코인에 대하여
이야기 하고 투자할것을 권했다.
근데... 난 돈이 없다.ㅎㅎ
투자할 마음도 없다.ㅎㅎ

지금 투자 안하면 나중에 배가 아플거라는 둥...
여러 소리로 날 유혹했지만...
난 정말 돈이 없다. ㅎㅎ
투자할 생각은 손톱만큼도 없기에 듣는 것으로 ...

어제 드디어 비워지는 징조가...흑~
몇주전 부터 나이 드신 분들이 늘어나면서..
기본( 1인 1음료)을 안지키기 시작했다.

맘이 좀...
그렇다고 뭐라 할수도 없기에...
지난주에 31명이 왔는데..
10명이 나 기본을 안지키시더라고요...
결재하시는 분에게 이야기를 했고 그분은 미안하다고 하더라고요

아~~ 이번주 어제..
17명이 왔고 10명만 예의를 지키고..
7명은 그냥 쌩~~~

예약하신 분에게 이야기 했더니..
대뜸 화를 내면서..
배가 불러서..
딴곳에서 마시고와서...

알았으니 결재해달라고 했다.
나도 정리한 바 있어..
결재후
감사합니다! 로 대신 했다.


오늘 이런 문자가... 확~~~ 날라왔다.
짐작한바 있어

어째든 예약이 비워졌다. 흑흑~~

난 20년 동안 나름 내 인생의 목표를 위해 도(길)를 닦아왔다. ㅎㅎㅎ

이제 비워졌으니 더 좋은 것으로 채워질것이다.
어떤 인연을 만날런지..

마음 푸근한 인연을 만나길...기대해 본다.

Sort:  

내가 보팅으로 꽉꽉 채워줄께
나만 믿어요 선배 ! ㅋ ㅋ ㅋ

알~~
언제나 힘주시니 감사요♡

그 또한 배움이라 생각하시면 더 맘 편할 듯 합니다~
제이슨 사장님^^

고마워요♡

헐.... 강퇴 시키고픈 손님들이네요.
어디가서 코인으로 사기나 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ㅡㅡ;

ㅎㅎㅎ
좀 사기성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

비워진만큼 더좋은것들이 새로 채워질거에요~^^ 화이팅하셔요~^^

감사합니다.
좋은일이 생겼으니...
스팀하는..

하.. 보는제가 다 화가나네요.. 오늘도 참을 인자를 새깁니다.

ㅎㅎㅎ
참는자에게 복이 있나니...
고마워용♡

안오느니만 못한 손님 같네요 차라리 잘된겁니다.
룰은 지켜야죠

어디서나 기본이 중요한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더 좋은 분만나시려고 그러시나봅니다ㅎㅎ

고맙습니다.
위로를 스티밋에서 받게되네요♡

1인 1음료는 지켜야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당근~~
1-2명은 용서가 되지요♡

그렇게 단체로 장소를 대여하면서 ㅠㅠ 음료를 절반만 시키는건 좀 너무한게 아닌가 싶네요 ㅠㅠ...

말씀하신 것 처럼 더 좋은 부분으로 채워지리라 믿습니다 :)

금방 채워지리라..ㅎㅎ
감사해요♡

솔찍 담백한 글 잘 읽었습니다.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람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세요^^

이미 스티밋을 통해 많은 좋은인연 만나서 ..
감사합니다♡

아 네~~ 부럽습니다. ㅎㅎ 오랫동안 좋은 인연 이어가셨음 좋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