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빠네 미술관_ [오근표展 6.02~6.13] 병속의 세상 병속의 상상

in #kr6 years ago (edited)

테마도 기발한데 작품의 색감도 제 코드랑 너무 잘 맞아서 좋네요

심플하고 발랄함이 돋보이는 작품들이라 할지라도
작업과정에서는 엄청난 산고를 견뎌내셔야 하셨을텐데
정말 수고많으셨다고 전해주세요 헤헤

직접 가서 보고 싶어졌습니다

Sort:  

말씀과 칭찬 감사드립니다.
어제 들은바로는 낙서쟁이 오라방이 작업 준비하면서 내내 손에 마비증상이 있었다고 하네요. 고진감래라고 해야할런지 덕분에 우리는 이렇게 눈호강을 하니 고마우면서도 안타깝네요.

직접 보고 싶다는 말씀을 들으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실제로 보실 수 있으면 더 기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마비증상이 올 정도로 고생하셨는지까지는 생각을 못했네요ㅠㅠ

좋은 작품 소개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