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토큰뱅크 KEOS 이벤트 당첨...

in #kr5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124-001455.png

않이...츄레이딩에 써야 할 운이 소소한 에어드랍이나 이벤트 운으로 다 빨린건지

요즘 뭐 신청했다하면 다 당첨됩니다 ㅋㅋ

아무튼 지급받은 내역을 커뮤니티에 올리면 또 추첨해서 무려 10이오스를 준다길래 도전

충성충성

저의 한 줄 근황) 링크 팔아서 에퉤리움 사고
연말 선상파티의 부푼 꿈을 꾸고오니 코인판 멸망 지구 멸망 비탈릭 사망 나도 쥬금.

Sort: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ㅎ
코인 빼고는.. 잘 지내시는거죠?

네 헤헤 잘 지내고 있습니다.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ㅋ

그리고 저도 죽음...

커~허허허헠

요즘 코인판때문에 정말 여기저기서 곡소리가 나는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팔로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드렸어요`~~

엉엉..ㅠㅠ

이씨 가문 요즘 왜케 힘을 못 씁니까 흙흙

ㅋㅋ 살아 계셨네요. 불금 뮤직이 그립습니다.^^

허..불금뮤직을 기억해 주시다니..감사합니다 기를 팍팍 모아두겠습니다

반가워요^^

옐로켓님 잘 지내시죠?고양이들 보고싶네요^^

네~잘지내고 있어요^^
우리 냥이들도 잘 지내고 있어요.
조만간 보여드릴께요..
항상 좋은시간 되세요^^

우아 축하드려요.
게다가 10이오스를 주다니 좋네용.
올만에 글 보니 반갑습니다~~

저도 좀 쉬다왔는데 선셋님도군요ㅠ

제이미님이 사라진 스팀잇...커흫흫흫

엇 선셋님 반가워요ㅋㅋ 루띠는 잘 있죠?

저도 뭐 그럭저럭 다시 돌아왔어욥 이틀에 한번은 쓰려구요.

네 무탈하게 잘 있어요 ㅋㅋ
저는 좀 시간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여유 좀 생기면
스팀도 좀 사 갖고 다시 들어올까 합니다
당분간은 관망모드

제이미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쇼
아직 구정 안됐으니까 새해인사 안 늦은 걸로 ㅋㅋ

스팀이 음...저가지만 나름 어느 선에서 유지되고는 있네요ㅋㅋㅋ 눈팅 가끔 티내주세요ㅋ 선셋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