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개스팀] 코코밸리 (애견카페)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

in #kr6 years ago (edited)

남한산성에 제가 자주 가는 애견카페 하나 소개합니다.
공기도 좋고 하니 휴일 드라이브도 할 겸 강아지랑 같이 가기 딱 좋습니다.

가끔 애견,고양이 카페 다녀보면 위생 부분에서 아쉬운 곳이 많은데,
내부는 물론이고 야외도 점원 분들이 수시로 쓸고 닦고 합니다. 이 정도면 만족스럽네요.

101.jpg
핰핰 ㅋㅋ


* 코코밸리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259
지번 - 오전리 364-1

Open - AM 11:00

Close - 동절기 PM 7:00 , 하절기 PM 8:30

월요일 휴무

1.jpg

요렇게 생긴 곳인데요 루띠는 주인 관심없다.


- 주차공간 -

4.jpg

정문쪽에도 작게 주차공간이 있고 여기는 후문쪽 큰 주차장입니다.사진에 다 담진 못했습니다만 공간이 넉넉해서 손님이 붐비는 날에도 주차문제 없습니다.



- 앞마당 -

33.jpg
길쭉하니 정줄놓고 전력질주하기 딱 좋습니다.정문 후문 모두 이중으로 문을 해놔서 탈주할 염려 없어요.

3.jpg
이 셰키 어디로 사라졌나 확대해보니
이뻐해주는 누나들 틈에서 정신 못 차림...




- 뒷마당 -

여기는 바닥이 흙이라 강아지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건물 입구로 이어진 곳 한켠엔 야외 수영장도 있어요 하절기에만 개방한다고 합니다.

44.jpg

5.jpg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 메뉴 -

강아지 입장료 3천원이구요 강아지용 우유 한컵과 기저귀 하나 줍니다.
기저귀는 실내에서만 착용.

6.jpg
근데 글씨 알아보시겠습니까?..죄송합니다ㅠㅠ 블로그를 해봤어야...

계절 에이드 류를 비롯해서 종류가 조금 더 많습니다.

8.jpg
사람 간식 개 간식 다 있습니다.저는 이 집 바나나 브라우니 좋아합니다.
루띠는 안 사줍니다.

20180519_173424.jpg
아이스 아메리카노 , 블루베리 스무디 ,바나나 브라우니를 주문.

남한산성엔 '아라비카'를 비롯해서 공력높은 카페들이 꽤 있는 곳이다 보니
여기도 음료들 퀄이 나쁘지 않습니다.그렇다고 뭐 저런 최고수들의 수준을 기대하지는 마시고.

바나나 브라우니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초딩들 좋아할 맛.
비어있는 작은컵의 정체는 개 우유를 저기 담아서 주는 용도.
루띠는 아쉽게도 우유 들어간 것을 먹으면 탈이 나니 물로 대체...ㅠ



- 내부 -

10.jpg
대강 요런 분위기고 카페 내부도 출입구가 총 3개 되겠습니다.
손님들 많은 탓에 최대한 피해서 찍었으니 분위기 정도만 참고하세요.

9.jpg
입구쪽 테이블

11.jpg
개상품 코-너

20180519_182108.jpg
목욕 시설 - 사용 요금 5천원

이용해본 적은 없는데 건물 1층은 카페 2,3층은 펜션 식으로 운영을 하나봅니다.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이트 링크해둘게요.

http://www.cocovalley.co.kr/

산책이 반려견에게 참 좋은 놀이 수단입니다만 도심지에서는 좀 아쉬운 부분이 많죠.자주는 어렵겠지만 가끔 이런 곳에서 자유롭게 뛰어노는 것도 좋지 싶습니다.


- 평점 -

1.맛 - ★★★☆ (3.5)

2.반려견 친화도 - ★★★★★ (5)

3.분위기 - ★★★★★ (5)

4.접근성 - ★★☆ (2.5)

아무래도 도심지가 아닌 남한산성에 있다보니 접근성에서 낮은 점수를 매겼으나,반려견 친화도와 분위기에서 흠 잡을 곳이 없기 때문에 결론은 강추!


애들 노는거나 좀 올리고 마무리 하죠

17.jpg
개파티




14.jpg
헐레벌떡




20180519_173227.jpg
후...

13.jpg
얘좀 치워봐ㅡㅡ




12.jpg
으휴 먹을거 줄때만 얌전




18.jpg
애교 많은 포메




15.jpg
빠릿빠릿 vs 멍충멍충



bb.jpg

ㅂㅂ



@bemypet의 반려견 동반지도 이벤트 참여

Sort:  

강아지들이 다 귀엽네요~ 심쿵사할뻔~^^

저 날 온 친구들은 성격들도 다 좋아서 이쁘게도 알아서들 잘 놀더군요 :)

흐으으으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ㅋㅋㅋ

어..설마..루띠..

아니겠지...

감사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루띠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네요. 정말 즐거웠나 봅니다. ^^

네 저런 날은 하루종일 헤벌죽해요 ㅋㅋ

가입한지 얼마 안되셨군요 저도 팔로우드릴게요 반갑습니다^^

네, 아직 스팀잇 초보입니다. ^^ 열심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종종 뵐게요.

이렇게 좋은곳은 만이 생길수록 환영 대환영^^

그러게요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주말에 남한산성쪽은 길 막혀도 공기좋고 경치도 좋으니 견딜만하고
썩 괜찮은 곳입니다

알찬 후기인데요? 개 전용 우유도 탈이 나던가요ㅠ

감사합니다 ㅋ

네.개 전용 우유도 이거저거 다 먹여봤는데 답없더라구요.이 놈이 사람중에도 보면 유당분해 유독 심하게 못하는 사람들 있잖아요 그런 케이스죠..우유도 그렇고 이상하게 달걀 흰자도 손톱만큼만 줘도 바로 토하고..까다로운 놈입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259__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마워요 먹스팀!~~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휴일 즐겁게 잘 보내셔욧!

개스팀은 처음이에요. ㅎㅎ 강아지들이 귀엽습니다

ㅋㅋㅋ먹스팀하기는 먹거리 소개가 빈약하고
장르 구분하기 참 어려워서 그냥 막 들이댔습니다ㅋ

와 감사합니다~~!!인터뷰 잘 봤어요

휴일 저녁 잘 보내십셔!

한적하고 평화롭고 좋아보이네요.
아이들이 다 이쁘지만 루띠 이쁘네요.
아이들이 놀고 있는 모습이 좋아보여요 ^^

네 저기 참 좋아요!
왠지 풍수지리적으로 좋은 땅이 있다면 이런 곳 아닐까?싶은 곳에 지어놨어요ㅋㅋ
루띠는 털 깎아서 고라니됐습니다ㅋ

우리가 풍수를 몰라도 보면 왠지 좋은기운을 받을것같은 곳이 있죠.
그곳이 그런 느낌 저도 받았네요 ㅎㅎ

다 못찍었는데 카페 뒤 풍경도 넓찍하니 산이 배경으로 있구
근처에 개울도 있고 말씀하신데로 딱 좋은 기운 받고 가는 기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