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띠 2016 11월 13일 - 본색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 앨범

1.루띠 2016 10월 25일 - 난입
https://steemit.com/kr/@clubsunset/2016-10-25

2.루띠 2016 11월 4일 - 점거
https://steemit.com/kr/@clubsunset/2016-11-4


2016 11월 13일

작은 누나네 아띠는 우리 식구 이외에는 사교성이 그리 좋지 않은 반면에,
루띠는 사람은 물론 개 고양이 가리지 않고 사교적이다

그 덕에 이제 니네집 개,130X호 강아지,형 강아지,삼촌네 강아지
등등등 이제 그냥 대외적으로 우리집 개다

아니 근데 나는 수락을 한 적이 아직...ㅋ...

이렇게까지 정을 안 주는 이유에 대한 변이라면

"개는 수명이 너무 짧어"

1.jpg
그냥 뭐 팍팍 잘 크고 표정도 많이 자신만만해 졌다

아버지에게 많이 까분다는데 얼마 전엔 손을 물었다고 한다

나 있을때는 얌전한 모습만 보여서 믿기지가 않는데
손에 정말 작은 상처가 있다

나야 뭐 집에 잘 없고 엄마도 직업이 있다보니
주로 은퇴하신 아버지와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
아버지 성격상 싫은 소리를 잘 안하니 셋 중에 가장 만만하게 보였는지
단 둘이 있을때 서열 정리를 시도하는거 같다 이런 너구리같은 놈...

무력도발시 지체없이 원점 타격 가하시라고 투입한 교전 수칙본

20180518_001505.jpg
(이런 책 특징 - 끝까지 안 봄ㅋ)

수의사 선생님이 애두 어리고 날도 추우니 산책은 아직 시키지 말란다

내가 원한 답이 나와서 부담이 줄었다 하하

어차피 우리집 개로 인식이 박힌 이상 뭐 어쩌겠는가..
잘 지내야지 싶어 서로 좀 어색한 감은 있지만
그래도 시간 날때마다 만져주고 놀아주고 한다

물론 어느날 갑자기 좋은 주인이 하늘에서
뚝 떨어질 수도 있다는 기대는 버리지 않고 있다

2.jpg

확실히 이전에 비해 눈빛이 확 살아났다

오늘은 삼촌이랑 스킨쉽도 많이 하고 서로 좀 더 알아보도록 하자.

3.jpg
어이쿠 엎드려? 왜 앞으로 복종한다구? 옳지~아이 착해

근데 눈빛의 상태는 무엇?

44.jpg
이그 까분다 살살해 눈 뒤집지 마

5.jpg
?

아니 살ㅅ..

???

6.jpg

히이이잌 ㅠㅠ

7.jpg

어 그렇지

옳지옳지 착해

진정해ㅠ

....?

8.jpg

으아아앜ㅋㅋㅋㅋ




9.jpg

그만 알아보자...ㅠ

Sort:  

The Chihuahua was named after the state in Mexico where they were discovered.

That's a fun fact~!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19]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귀엽지만 한 성깔하는 루띠네요^^

와 살다보니 제가 이벤트에 당첨되는 날도 오는군요
큰 기대 없었는데 너무 신기해요 ㅋ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네요

ㅋㅋ저땐 좀 놀랬습니다요 갑자기 성깔을 드러내서

새끼때는 모두 더 귀여운것 같아요
편안하면서도 약간의 경계를 하고 있는것 같아요 ^^

편한 척하다가 돌변을 하더군요
사실 요즘도 저럽니다 ㅋㅋㅋ애가 흥분을 너무 잘해요
저때는 통제가 안되고 지금은 되고 정도 차이는 있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언제나 부름에 응해주시는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비 그치고 일교차가 심해졌네요 건강하세요!

루띠도 분홍색 쿠션이군요... 돌변하는 모습을 보니... ㅋㅋㅋ~~~~ 귀여워^^

근데 저거 몇달 못 썼어요 순식간에 크기도 했고
물어뜯어서 솜을 빼는걸 좋아하더라구요

솜먹는거 조심해야 합니다. 주변의 강아지 중에 솜먹고 안나와서 수술한 강아지가 있죠. 저희 호두도 솜먹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그래서 항상 조심 또 조심하고 있습니다.

아 조심해야겠네요 어릴때만큼은 아닌데 지금도
솜 헝겊 휴지 이런거 너무 좋아해서 말이죠;;

쟤 몇살이에요? 몇개월이라고물어봐야되나..ㅋㅋ

2016년 8월생이시니까 저때 딱 3개월 된 시기에요

다 기록해 놓지 못해서 아쉬운데
정말 하루하루 모습이 달라지는게 보일 정도로 무럭무럭 크던때네요

아악... !!! 너무 귀여워요 .... : ) 근데 말 잘안듣지 않아요? 어릴땐?ㅋㅋ

네 어릴땐 참 말을 잘 안 들었어요

근데 커도 말 안들어요 ㅋㅋ

귀엽게 생겼어요.
근데 이제는 안 물죠?ㅎㅎ

예ㅋ다행이 지금은 악의적(?) 인 입질을 하지 않습니다

하더라도 강약조절을 가려서 한다고 보면 되는데,
저 시기에는 그런 개념이 없으니 매번 전력투구 하는 것이 곤혹스러웠죠;;

루띠 너무 귀엽네요 ㅎ
그런데, 아래 이빨 드러난 사진은 ㄷㄷ

애기라서 이도 작고..작아서 더 뾰족하니
피부가 약한 어르신들은 쉽게 상처가 나더군요
이런 부분 조심해야 할 시기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83.55
ETH 3066.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