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띠 2016 10월 25일 - 난입

in #kr6 years ago (edited)

기억에 의존해서 쓰는 뒷북 강아지 육아일기?라고 해야하나
생각날 때마다 하나 둘 적으려고 합니다
그래도 폰카에 날짜가 다 적혀있으니 이럴때 좋네요
기억도 잘 나고

어렸을땐 반려동물을 적잖게 키운 경험이 있는데
정작 사진이나 글로 추억을 많이 남기지 않은게 가장 아쉽더군요

서론은 짧게하고 바로 시작

2016 10월25일

00.jpg

일과를 마치고 무거운 몸과 정신으로 집에 오니

뜬금 스피츠로 추정되는 갓난쟁이가 한마리 있다

얘네들 성깔 좀 있는 애들인거 익히 아는데 이 놈은 굉장히 순해보인다

그와는 별개로 개한테는 미안한데 보자마자 약간 짜증이..

보나마나 스피츠 전도사 둘째 외삼촌이 주셨을텐데

아 난 싫다...키우기 싫다 그냥 싫다...너무 갑작스럽다..

근데 조카들이 이름도 지어놨다고 한다

'루띠' (...)

왜 초딩들은 세상에 없는 언어로 자꾸 뭘 만들어 낼까...

혹시 뭐 불란서 감성 그런건가? 모르겠다 이게 베스트였을까...

중요한건 나는 작명 권한도 없고 뭐도 없는데 내가 키워야 한다고 한다..ㅎㅎㅎㅎ;;

엄마는 이미 집이며 옷가지며 기타등등 다 준비해놨다...절망적..

그런데 스피츠라면서 색이?

누렇다...

사진으로 잘 표가 안나는데 암튼 누렇다 ㅠㅠ

이게 그 포메라니언 특유의 털색과 섞이면서

은은한 브라운 빛 감도는 뭐 그런 고상한게 아니고

길바닥에서 황사 하루종일 맞고 돌아다녀서

누렇게 뜬 자동차같은 누런색이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이름은 '배추' 뭐 이런게 좋아보이는데 모르겠다

0.jpg

1.jpg

이 새끼 내가 괴로워 하는걸 아는지 자꾸 눈치보고 의기소침해 한다

에휴 니가 무슨 죄냐...여러 생각 안하고 일단 자기로 했다

내일은 반드시 널 쫒아내겠어ㅠㅠ

Sort:  

이쁘기만 한걸요? ㅎㅎㅎ Good luck with your new poppy 😜

물론 지금은 이쁘게 잘 키우고 정 주고 있지요 ㅋ
첫 만남의 기억이 생생해서 글도 술술 잘 써지네요

A dog’s vision is not fully developed until after the first month.

oh! interesting~~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 신기해!!!짱짱맨 진짜 오시는군요 감사합니다!!

루띠 이름 이쁘네요^^~~~~

무슨 뜻인지는 지금까지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ㅋㅋ

루띠 연기학원 다니나요?
표정이 자꾸 시선을 당겨요.
털이 누런게 아니라 우유색이네요.
밀크라고 해도 좋을
팔로우합니다.

색이 시일이 지날수록 점점 누렇게 뜨고 있습니다ㅋㅋ

좀 좋게 표현해 주자면 밀크보다는 밀크티에 가깝군요

Congratulations @clubsunse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Hi, I just followed you :-) Follow back and we can help each other succeed! @hatu

done. thank u~~

착하게 생겼어요^^

네 흥분을 잘하고 개,새,고양이 ,사람 안 가리고 너무 부담스럽게 들이댑니다ㅋ
좀 소심한데 또 들이대기는 잘하고 종잡기는 좀 어렵네요

처음에는 이쁘기만한 루띠를 귀찮아하셨군요;;

갑자기 떡 하니 나타나니까 압박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요즘은 미디어에서도 반려동물 들일때 신중히 할 것을 많이 강조하기도 하고
결정적으로 제가 저때 좀 많이 바빴어요 헤헤

Congratulations @clubsunse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66.58
ETH 3076.03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