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 하루 숨쉰 일과 인사 발령 난 일이 뭐가 다를까

in #kr7 years ago

4개월 전에 군대간 분이 다운보팅을 해주셨네요. 이병의 다운보트는 희귀한건데요...ㅎㅎ

Sort:  

요즘 군대 많이 편해졌나보네요. 아님 다운봇 하러 외박 신청했던지... 허허

나참.. 황당하기 그지 없네요.
둘러 말한다고 한 거였는데...
별 상관은 없습니다.
제가 점잖게 보인 모양입니다.
한때 디씨에서 화력 담당이엇는데..
미친 놈 잘못 건들면 어떤 험한 꼴 당하는지 아직 잘 모르시는 분인듯...
그나마 다운보팅 몇개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 것 같긴 한데....
뭐가 그리 쫄려서 성급히 저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분에게 큰 실수 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디씨 화력담당... ㄷㄷ

디씨 화력담당... ㄷㄷ (2)

이상하다... 방금 보팅했는데, 왜 제가 보팅했더니 금액이 줄어들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123.62
ETH 2642.2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