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공모 결과를 발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frontdoor.png

안녕하세요. 처음엔 별 생각없이 대문 공모를 했는데 정말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놀랐습니다. 톡톡 튀고 빵터지는 작품들도 많아서 큰 즐거움도 있었고요. 참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과를 공개합니다! 전 두괄식을 선호하기에 선정작부터 가겠습니다 ㅎㅎ

선정작

이 많은 작품 중에서 하나만 고르라고 하는 것은 너무 잔혹하다고 생각했기에 가능한 여러 개를 뽑아봤습니다. 선정작은 용도별 총 4개를 골라봤습니다.

일반용

영국 그래픽 디자이너이신 @dayoung 님의 작품입니다. 크래프트지 질감을 좋아하는걸 어찌 아시고 취향저격을 하셨는지...ㅎㅎ 화사한 동화 같은 색감과 세련된 타이포그래피 등 정말 맘에 드는 작품입니다.

증인보고서용

@asbear 님 작품입니다. 이건 보는순간 증인 보고서 쓸 때 써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돋보기로 확대한듯한 이미지가 잘 어울렸거든요. 위에 있는 대문과 비슷한 블루톤이라는 점도 좋았습니다.

대문은아니지만서명

@tata1 님의 작품입니다. 이건 대문보다는 글 마지막에 서명으로 쓰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런 붓터치가 쉽지 않을텐데... 멋진 작품 감사합니다.

뻘글용

이건 작품이 아니라 작뿜으로 불러야 할 것 같습니다. @woo7739 님의 작렬하는 뿜뿜... 뻘글에는 이만한 대문이 또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


금손상

선정은 안되었지만 금손분들께서 대단한 작품들을 많이 올려주셨습니다. 이분들의 노력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금손상을 별도로 만들었습니다.

  • 대문 깎는 장인을 모집한다고 하니 정말로 대문을 깎아내신 @cheongpyeongyull 님의 작품

  • 리얼리즘 따위는 없다! 원판에는 어울릴 수가 없는 빨간 스포츠카(그것도 올드카!)를 태워주신 @soyo 님 작품

  • 낮에는 카페 훈남, 밤에는 면식폐인.. 심지어 모니터도 CRT... 럭셔리하면서도 소박한 이중적인 삶을 그려주신 @carrotcake 님 작품 (아니 지금 파일명을 보니 폐인모드가 1번이네요? 그렇다면 이걸 먼저 그리시고 뒷수습으로 훈남을 그리셨다는 얘긴데... 나중에 만나뵈면 추궁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 @wony 님께서 그려주신 아쿠아리움에 할인받아 놀러온 컨셉.. 근데 가오리한테 신경지배 당하는 것 같기도... 기분 탓이겠죠? 어쩌면 배너 뒤에 개복치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소박함 따윈 포기한다! 부유층의 상징인 레고를 활용한 @leesol 님의 작품

  • 정말로 푸근한 미소~ @kobuni 님의 달달한 작품


센스상

센스있는 아이디어로 톡톡 튀는 대문들을 만들어주신 분들께 드리는 상입니다.

  • 진정으로 소.박.한 @ryanhkr 님의 작품

  • 킹스맨2도 곧 나오겠다 유행을 적절히 활용하시는 ㅎㅎ @leesongyi 님의 작품

  • 홀리 스팀! 썬글라스 쓰고 선서중인 모습을 묘사해주신 @inhigh 님의 작품

  • @golbang 님께서는 목장과 우유로 대문을 만들어주셨네요. 근데 19금 젖소는 대체 무슨 젖소죠...?

  • 오타에서 영감을 받은 @tworld 님의 작품

  • 전혀 저와 닮지 않은 몸짱 Clark 캐릭터를 활용한 @nhj12311 님의 작품

  • 저를 Couch Potato로 만들어버리시는 ㅎㅎ @kanade1025 님의 작품

  • 결과물부터 보면 도무지 납득이 안되는데 과정을 보면 왠지 수긍하게 되는 @rt4u 님의 작품

  • 처음엔 깻잎 통조림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기프트카드 같은 @skt1 님의 작품. 근데 저도 저를 못믿어요~ ㅋㅋ

  • 포스트모더니즘 작가의 자질이 다분해 보이는 @greenjuice 님의 작품. 혼란하다 혼란해...

추가: 스팀원츄! @d-m 님의 작품입니다


이상으로 총 스물한 분께서 올려주신 대문에 대한 시상을 마쳤습니다~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마지막으로 각 수상별 상금을 공개합니다. 상금은 조만간 정리한 다음에 일괄 전송토록 하겠습니다.

수상작: 각 100 SBD
금손상: 각 50 SBD
센스상: 각 20 SBD

그리고 혹시 제가 못 보고 지나친 작품이 있다면 바로 제보해주세요~ 곧바로 추가하겠습니다.

Sort:  

가오리에게 신경지배 당하는 클레욥님과 조제 당하는.. 아니 조제 하고 계신 조제LEE님 ㅋㅋㅋㅋㅋㅋ스크트1님 그림은 저도 깻잎통조림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 선정되신 분들, 금손상 센스상 받으신 분들 모두 다 축하드립니다!!

아 그리고 제 그림 두개의 파일명에 관해서는..전 이만 가볼게요...ㅎ;

잠깐 대화 좀 나눌까요?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 야식먹다가 놀라서 체할뻔 했어요!!! 감사합니다! >_<♥️ 제가만든 이미지가 쓰이다니 묘한 감동이...ㅎ 이렇게 모아주셔서 정말 갤러리 같아서 좋아요. 센스 있는 작품들을 볼 수있어서 즐거운 경험했습니다. 감사해요! 개인적으로 woo님의 작품에 정이 가네요ㅋㅋ 중독성이.. ㅋㅋ

와우 축하축하드려요^~^

와우!! 감사합니다 ~~^-^ 헤헤헤

내사랑 다영님 축하드려요~~!! > <♥

감사해요 ! 인간비타민 마니님 ^-^!!!

아!... 나도 제리에다가 조를 촘촘히 박아넣고 있었는데..
너무 많은 조를 넣느라.. 사진도 못찍고...
역시.. 납기일은.. 지켜야만 한다는...

선정되신 분들의 감성에 한표
모든 대문을 정리하신 끌욥님께 한표

그나저나 kr 최대 대문소유주 흐압빠다이님 이제 대문부자서열 2위로 밀렸네요 ㅋㄷㅋㄷ

컥 ... 제리에 촘촘히 박힌 조라니 ... 소철님 우와 ...

그 작품 나중에라도 보여줘요~~~~~^^ 궁금하다구요~~~~~~~~~~^^

ㅋㅎ~~ 타타님 저희집 가문..
일욜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아...가슴 쫄리네요.^^ 기다릴게요.ㅎ

정말 많은 작품들이 도전을 하였는데
수상작과 금손상 센스상을 각기 나누어
정성을 쏟은 디자이너들 한분 한분 섭섭하지 않게
상을 골고루 나눠 주시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고 갑니다 ^_^

woo7739님 작뿜이 아기자기하니 제일 좋습니다~:D

와 엄청납니다 ㅎㅎㅎㅎ 다 좋습니다~

어마어마한작품들이 많네요ㅎㅎㅎ 이제 클레욥님도 대문부자!!!!😆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재미있는 이벤트였습니다.
대상은 역시나 프로 디자이너 작품이군요.
납득할만한 결과입니다.

very nice post....
upvoted...!!!

woo님의 작품 처음 봤을때 풉하고 아 나도 참가할 수 있겠구나 했는데...ㅋㅋㅋㅋㅋ잘못된 생각이었습니다ㅋㅋㅋ수상작 이라니...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모두모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173.85
ETH 3147.56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