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블록체인 육성 정책토론회에 와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국회 소회의실인데 사람이 꽉차서 서서 듣는 분들도 계시네요. 카이스트 김용대 교수님 발표 뒤에 오세현 SKT 전무님 발표중입니다. 토론자 명단을 보니 진대제 전장관님이 계신 한국 블록체인협회 전하진 위원장님도 계시네요.
MVIMG_20180418_100848.jpg

이런 토론이 점점 많아진다는 것이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저는 오늘은 참관차원이라 조용히 있다가 갈 계획입니다 ^^;

(혹시 오신분 계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인사라도 나눠요 ^^)

패널토론 시작합니다
MVIMG_20180418_111734.jpg

방금 진대제 협회장님 오셨네요 ^^ 인사는 드렸는데 스팀잇에서도 한번 더 인사드립니다 ㅎㅎ @kbca

Sort:  

국회 식당 맛있습니다..좀 일찍 알았으면 출장차 인사 드렸을텐데 아쉽습니다

스팀잇 증인님도 참석했는데...
제발 정부와 국회가 똥볼차지 말고 제대로 된 블록체인 육성 정책을 펼쳐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좋은 결과 나왔으면 좋겠네요.

뭔가 흐름이 조금 따뜻한 쪽으로 흐르려나요
후기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D

사람이 많다는게 일단 긍정적이네요~ 후기 포스팅은 먹스팀이 될지도...?

국회는 가깝고도 먼 곳으로 느껴지는데요. 오늘 그곳에서 식사 하시는군요. 큰일(?)이 있었을 때 공교롭게도 메뉴가 잔치국수였던 게 생각나네요. ㅎㅎ 말씀대로 관련 토론이 많아지는 게 좋아 보입니다.

이런 활발한 움직임은 좋은 징조인데요 ㅎㅎ 잘 보시고 오세요^^

블록체인 육성 쪽으로 정부 기운이 변하는 건가요? 참 좋군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난생 처음으로 국회밥 먹어볼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제발 이번엔 규제라도 좋으니 뭔가 확실한 의견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국회밥 포스팅ㄱㅏ나요ㅎㅎ사회적으로 점점 반전의 분위기가 나타나면 좋겠습니다~^^

스팀잇 증인님도 참석했는데...
제발 정부와 국회가 똥볼차지 말고 제대로 된 블록체인 육성 정책을 펼쳐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청와대에서는 뭐하는지 모르겠네요. 소통을 강조하더니 암호화폐 투자자를 잠재적 범죄자 취급이나 하고 답답하네요 ~ 국회에서라도 관심을 가져주어서 다행입니다. 암호화폐관련 활성화를 위한 좋은 입법활동이 이루어진다면 좋겠습니다.

아직 설명회 정도이고 정책적으로 깊이 나아가려면 더 신도있는 이해와 토론이 필요하다고 봅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2134.65
ETH 3418.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