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SCT에 찾아오는 희망

in #kr5 years ago

방금 steemd 돌아보다가 우연히 눈에 띈 거래기록 있습니다. 긴 말은 않겠습니다.

이 글 저자 보상의 절반은 그분의 매도를 응원하기 위해 그분께 드리겠습니다...

Sort:  

트윈님이시다

헐 스팀짤왕은접니다 형님
image (1).png

대형호재군요

화재입니다? (유행어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어... 길게 말해주세요... 이해가 안 돼요. ㅎㅎㅎㅎㅎ

인~~~~~~~~~~~~~~~~~~~~~~~~간~~~~~~~~~~~~~~~~~~~~~~~~~지~~~~~~~~~~~~~~~~~~~~표~~~~~~~~~~~~~~~~~~십니다 (길게 말하느라 힘들었습니다)

앗,,, 길게 말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제가 트윈님 팬이지만...
시간을 보니 클레옵님을 따라 하신 것 같습니다..

왜 그러셨지... ㅠㅠ

트윈님은 독보적이셔서 누구를 따라하실 분이 아닙니다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자기만의 철학으로 매매하시는 분인데요 ㅠㅠ
본인의 색을 잃으시지 않기를 팬으로 간절히 바랍니다 :-)

트윈님 화이팅!! SCT 가즈아!!

어제 제가 새벽 내도록 잠도 못자고 735개 트레이딩하려고 매시간마다 확인했는데...
한방에 그렇게 매도하셔서 매우 슬펐습니다...
아직도 슬퍼요...

인생은 한방! 기회 포착은 프로급으로 하셔야합니다..
매매의 세계에서는 ㅋㅋ 속도는 최소 5G!

정말 한방에 팔릴 줄은 몰랐습니다..
200~300개 정도 빠지면 매도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1600개 매수벽이 순삭 당했습니다..(?)
4G의 인생..

위로드립니다 ㅠ 병주고 약주고..ㅡㅡ;

확실히 요즘은 5G의 시대인가봅니다..
4G라..ㅡ.ㅡㅎ

누가요? 트윈님이요?
주어가 없네요.

아뇨..

범인은 클레옵님..ㅠㅠ
이거때문에 새벽 내도록 잠을 설쳤더니.. 피곤하네요..ㅠㅠㅠ

@clayop, Sometimes our work don't allow to sleep no matter how much we try. Recently i got busy with work and lacking rest and sleep.

And nowadays i am doing meditation to create more balance in my life.

Have a great time ahead and stay bless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클옵오빠 화잇팅!!!

오빠라고요? ㅋㅋ

주어가 없지만 주어가 없는 것이 더 잘 이해가 되었습니다 ... !

스토킹이다-ㅅ-

반띵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