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식! 이제 스팀파워 임대를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얼마전에 @jesta 가 Vessel 을 0.0.6-a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면서 스팀파워 임대(Steem Power Delegation)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3일전에 올라온 소식인데 제가 지금에야 확인했네요.

https://steemit.com/steem-project/@jesta/vessel-006-steem-power-delegation

0.0.6-b 버전도 있는데 스파 임대에 버그가 있는 것 같네요. 일단 a 버전을 쓰도록 합시다.

  1. 먼저 아래 링크로 가서 설치파일을 다운받으세요 (윈도우는 exe 파일)
    https://github.com/aaroncox/vessel/releases/tag/v0.0.6-a

  2. Account 란에서 계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바는 Import Private key에서 Active key 개인키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스팀잇 비밀번호로 추가할 수도 있는 것 같네요. 계정을 추가하면 각종 전송, 스파 임대, 증인 투표등을 할 수 있습니다. Wallet Password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각자가 쓰시는 아무 비밀번호나 입력하시면 됩니다. 스팀 비밀번호랑은 관계가 없습니다. 짧은 비번을 쓰셔도 되지만 어느정도 보안에는 신경쓰셔야겠죠? 그리고 무엇보다 잊어버리지 않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Active Key에 녹색 체크표시가 생깁니다.
    2017-05-27 (4).png

  3. Accounts - SP Delegation 에 가시면 스파임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옆에 Controls에 있는 +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적당한 양을 정하시고 나눔하시고 싶은 계정명을 입력하신 뒤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2017-05-27 (3).png

  1. 끝! 즐거운 나눔하세요 ^^
Sort:  

vessel 을 사용하려면 마스터 키를 넣어야 하는데. 스팀 공식 사이트가 아닌것 같은데 상관이 없나요?

ㅋㅋㅋㅋㅋㅋ

nice.....resteem and upvote for your post....

우왕 굳! 이네요. 저도 빨리 누군가를 위해서 mvest 나눔할수 있엇으면 좋겟어요 ㅠㅠ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clayop님

스팀 임대... 상상한 모든 것이 가능하군요.

최고입니다 :) 하지만 어렵습니다 ㅋ 좋은 소식인건 분명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