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대규모 스팀파워 임대가 곧 시작합니다 -> (수정) 임대완료

in #kr7 years ago (edited)

신청 및 추천은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혹시 업데이트되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여기에 제보 부탁드립니다. (댓댓글은 알림이 안와서 제가 빼먹는 경우가 있어요)
https://steemit.com/kr/@clayop/7tu9d6

현재 대상자는 69명이고 오늘 중에 임대를 완료할 예정입니다. 임대 후에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총 72분께 각 10MV 씩 임대했습니다. 즐거운 스티밋 되시면 좋겠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맙습니다!

아 기대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선정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0^*

오오+.+ 감사합니다!! 첫 스파임대 :)

제 추천인 3분 successtrainer, skt1, tata1 님이 안올라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왓! 갯치퍼님 덕에 누락을 면한건가요? 고마워요 쬭!!!!(뽀뽀)

앗ㅠㅠ clayop님.. 정말 죄송한데 제가 지난 번 구글닥스 올리셨던 글을 이제 봤는데.. 제가 체크가 안 되어 있더라구요ㅠㅠ 일찍 확인 못했네요 죄송합니당;- ; 지금이라도 혹시 확인 가능하신지... 정말 죄송해요ㅠ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