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매일매일 opdice 사용자 보팅이벤트#2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싸이금입니다.

이 이벤트는 opdice의 활성화와 사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월 19일부터 3월 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보팅 이벤트입니다.


참여 방법

  • 금일에 opdice 를 사용하여 추첨을 한다. (제 포스팅 날짜와 다른 것은 제외하겠습니다.)
  • 사용링크를 댓글에 남긴다.
  • 해당 글에 보팅을 살짝꿍 한다.(그래야 주사위가 동작합니다. 사용자 분들은 아시잖아요~)
  • 그냥 의미없이 opdice 를 사용한 포스팅은 제외하겠습니다.
  • 참 쉽죠? :)

선정 방법

  • /opdice -d201802202350 으로 주사위를 굴려 참여해주신 분들 중에서 주사위를 굴립니다.
  • 하루 3명 까지 opdice 사용 포스팅에 50% 씩 보팅하겠습니다.

당첨자

1회차 2018년 2월 19일 - khaiyoui, jaywon


주저리주저리

  • 하루 세명을 보팅해드리겠다고 했지만 두분 신청하셨습니다. 음화화.
  • 멘션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 예약 주사위 기능이 쓰기 편하니 많이들 써주세요~. ^0^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쳐럽님 ㄳ~!

오늘도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데헷

오늘이후부터 제가 매일진행하고 있는 매일속담이벤트에 /opdice를 적극 활용하도록 하겠읍니다. /opdice...가즈아~

오옷~~! 사용하시게 되면 댓글 남겨주세요오~~~

와웅~. 지금까지 100% 의 당첨률을 자랑합니다. ㅋ

요즘 기타연주곡은 안올리시나요? ㅋ

앗! @hegel 님이닷.
그동안... 프로그래밍하느라 정신이... ㅎㅎㅎ
기타는 조만간 다시 올려보려구요~

저도 오랜만에 땡큐~ 들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프로그래밍을 잠시 쉬고 기타를 잡아야 겠군요. ㅋㅋㅋ

전 땡큐 ~ 이부분만 부탁드려요^^ ㅋㅋㅋ
즐거운 저녁 되세요~싸이금님^^

예약 기능은 신의 한수!

ㅎㅎㅎ 애초에 만든 목적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되게 해보자 였어요.
만족하시는 것 같아 저도 만족!

싸이금님 기타연주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ㅋ

이거슨 보팅이벤트라구여!! ㅜㅜ

너무 가끔 글을 쓰시니 하고싶은 말들이 너무 많으신거 같습니다....잡담이나 소통할수 있는 글을 팔로워들은 원하고 있읍니다...ㅎㅎㅎ

ㅎㅎㅎ 프로그래밍을 너무 열심히 했나 봅니다. ;ㅁ;

즐거운하루되세욥! 당첨되쟈!!
https://steemit.com/kr/@yahweh87/11

저도 참여해봅니다. 최근 포스팅이 없어서 댓글에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65.64
ETH 2393.7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