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내사랑 내곁에 - 김현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기타 치는 공룡이 되고 싶은 싸이금입니다.

오늘은 @classic-sopoom 님께서 신청해 주신 내사랑 내곁에 를 불러보았습니다.


히스토리

  • 한주 동안 굉장히 정신이 없던 와중에 집에 오자마자 영상을 찍었습니다.
  • 인사말을 찍는데 울 집 개가 제 옆으로 뛰어오르네요. (설정 아님... ㅋ 이걸 설정으로 할 수 있나? -_-)
  • 음.. 씻지도 않고 영상 찍느라 몰골이... 상당하네요..
  • 마지막에 곡이 끝나고 나서 탄성(?)이 나옵니다. 뿌듯해서일까요? 아니면 자괴감에 나오는 탄성일까요? ㅋ
  • @siritable 님이 정말 최신곡(?)을 신청해주셨네요. 열심히 코드 따서 트라이 해보겠습니다. ㅋ
  • 주말 마무리 편히 하세요~. ^0^

다음 신청곡

  • 이 소셜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by @siritable

secret event

  • 지난 이벤트 당첨자: @slay
    (sekret -> secret 을 맞춰주셨습니다.)
  • 이번 이벤트 당첨자: @siritable
    (소셜 -> 소설 을 맞춰주셨습니다.)
  • 본문 내용중 의도적으로 제가 틀리게 적은 부분이 있습니다. (가사 제외) 이 부분을 알아채고 일순위로 덧글 달아주시는 분께 덧글 풀보팅 해드립니다!!
    꼭! 제가 의도적으로 틀리게 쓴 부분이어야 합니다. 딱 한군데!

영상


가사

나의 모든 사랑이 떠나가는 날이
당신의 그 웃음 뒤에서 함께 하는데
철이 없는 욕심에 그 많은 미련에
당신이 있는 건 아닌지 아니겠지요
시간은 멀어 집으로 향해 가는데
약속했던 그대만은 올 줄을 모르고
애써 웃음 지으며 돌아오는 길은
왜 그리도 낯설고 멀기만 한지

저 여린 가지 사이로 혼자인 날 느낄 때
이렇게 아픈 그대 기억이 날까
내 사랑 그대 내 곁에 있어 줘
이 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 마저 떠나면
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

Sort:  

짝짝쩍 오늘도 넘 좋습니다 :)
다음 신청곡이 기대가 됩니당 ㅎㅎㅎㅎ 화이팅!!!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드렸군요. ㅜㅜ 드디어 다음입니다~ :)

이 소셜이 잘못되었네요 ㅎㅎㅎㅎㅎ
이 소설로 수정~!!!

헐... 정답입니다!! secret event 당첨!!

이제야 봤네요ㅎㅎㅎㅎㅎ
요즘 이래저래 호작질을 하느라 통 스팀잇을 못 하고 있네요 OTL
싸이금님 감사합니다 ^^

신청곡의 주인공이 돌아오셨군요~ ㅋ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역시 기타치는 공룡이 제일 어울리시는것 같습니다 ㅎㅎ

ㅎㅎㅎ 초심(?) 을 잃지 않고 열심히~~.

와 정말 잘듣고갑니다~~대박이네요ㅎㅎㅎㅎ팔로우랑 보팅하고가요 다음곡도 빨리 듣고싶습니다 !!!

와우~ 감사합니다.
다음곡에서도 뵙겠습니다. :)

Wow!! I am developing interest for guitar, I would love to learn it, is it quite difficult?

I think if you learn it about 3 months, you can play most songs. :)

왠지 강아지랑 호흡을 맞추신거같은데요?ㅋㅋ 신기하네요 ㅋㅋ 오늘도 잘듣고갑니다~

절묘한 타이밍이었죠. ㅋ

안녕하세요 기타치며 노래하시는 싸이금님, 오랜만에 자택에서 노래를
들려주시네요.. 오늘은 Ng 많이 나시지 않으셨나 궁금합니다 ㅎㅎ
잘 들었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활기차게 새로운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좀 마음을 내려놓고 불러서 그런지 그래도 ng 는 많이 안 났네요. ^^ 좋은 한 주 되세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싸이금님도 새로운 한주 멋지게 출발하시길 바랄께요^^

잘 듣고 갑니다!

프사가 인상적이신 @kanade1025 님이시군요.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등장이 멋있으십니다. ㅎㅎ

ㅎㅎㅎ 컨셉일 뿐입니다. 오해하시면 안 됩니다. ㅋ

캬.. 학창시절 내내 가장 즐겨 들었던 곡이네요.
멋진 노래 감사합니다!

명곡이지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