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pairplay 참석 풀봇 이벤트!
안녕하세요. 싸이금입니다.
정말로! pp 이벤트의 마지막입니다. 어제 말씀드린대로 한번이라도 pp 게임 참여하신 분들 중 세명을 뽑아서 풀봇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당첨되신 @blackyo, @mijang0260, @chungjh 세분은 오늘은 응원만 해주세요~ ^^
추첨은 opdice 를 사용하여 2018년 5월 8일 23시 59분에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opdice -d201805082359 -h
참여방법
- pairplay 팔로우를 한다.
- 해당 포스팅에 보팅을 한다.(보팅을 하지 않으면 주사위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 보팅 금액이 0.1 이상이 되지 않으면 풀봇을 해야합니다.
- 댓글에 @+username(본인) 과 함께 하고싶은 말을 적는다.
ex) @clarkgold pp 가즈아!
자신이 한번이라도 게임 참여하셨다고 생각되면 참여해 주세요. 따로 멘션은 안 하겠습니다. :)
/opdice -d201805082359 -h
You used -d201805082359,-h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3%
Voting Confirmed.
@haedale 욕심내봅니다!!!
@gangirl 페어플레이 너무 재밌다는!!! 대박나라!!!!! ㅋㅋㅋ
@hongsukahn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jerry.van.lee 오늘은 당첨 가즈아~
@smigol 페어플레이!
@gfriend96 당첨 가즈아~!!
@twinpapa 당첨기원!!
@ayogom 당첨 가즈아!!!!!!!! 아니면 독식 가즈아
@fast.rabbit 앞으로도 pairplay 할게요ㅎㅎ
빠른 토끼님 그 때 댓글단 이후로 문제는 없었나요?
5월 5일 3라운드 체인지 했는데 답글이 안달렸어요~~ 그런데 결과발표에는 게임 이긴걸로 리스트에 올라왔구요. 게임참여에는 문제가 없는데 답글이 누락되는 것 같아요~
어제는 이상 없었습니다! 지속적으로 문제점을 체크해주시니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