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5] 빗물 - 송골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기타치는 공룡이 되고 싶은 싸이금입니다.


오늘은 여친을 제외하고 처음으로 신청곡을 받아서 포스팅 하는 날이네요~. 그 시작을 @abdullar 님께서 열어주셨습니다.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송골매의 노래는 '어쩌다 마주친'과 '모여라' 두 곡밖에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한 곡 더 알게 됐네요 ㅋ
듣고 나서는 굉장히 쉬운 곡일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멜로디 리듬이 쉽지 않은 곡이었네요.. ㅜㅜ
익숙하지 않아서 그랬다는 변명을 고이 들어주십시오... 하하하;


다음번에는 @hwan100 님의 신청곡 박기영의 시작을 시작으로 신청곡 올려보겠습니다.
신청곡 리스트


p.s: 듣고 싶은 곡이 있으시면 신청해주세요. 신청곡이 당첨되면 그 덧글에 제가 풀보팅 하고 다음번에 신청곡 들려드리겠습니다. 신청곡 올리고 보팅받자!(응? 이거 너무 광고 같은데... ㅋ)

p.s2: 당분간 신청곡은 받지 않겠습니다. 다음번부터는 마지막 포스팅에 먼저 달리는 신청곡을 받는 것으로 계획을 수정합니다. :)


돌아선 그대 등에 흐르는 빗물은 빗물은
이 가슴 저리도록 흐르는 눈물 눈물
초라한 그대 모습
꿈속이라도 따스한 불가에서 쉬어가소서

그대 몰래 소리없이 흐르는 빗물은 빗물은
끝없이 솟아나는 차가운 눈물

말없이 그대 등에 흐르는 빗물은 빗물은
이 가슴 애타도록 흐르는 눈물 눈물
초라한 그대 모습
떠날지라도 따스한 사랑으로 감싸오리다

그대 몰래 소리없이 흐르는 빗물은 빗물은
끝없이 솟아나는 차가운 눈물

Sort:  

안녕하세요 싸이금님, 오늘도 싸이금님 목소리를 들으며 마무리 하게되었네요. 더 늦기 전에 노래 신청해 볼께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노래였는데 갑자기 듣고 싶어 지네요.. 조덕배 형님에 꿈에 입니다~~ 기타 배우는 사람은 다 한번쯤은 해 보았을 듯 합니다. 싸이금님 목소리에 담아보고 싶네요^^

세번째 신청곡이네요~ 감사합니다 ^^ 세번째 신청곡으로 선정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더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기 전에 되서 다행이네요.

awesome!!!

ㅋㅋ 제 아이디를 풀로 불러주시다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ㅎㅎ
잠들기 전에 잘 듣고 갑니다. ^^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호~^^ 재밌네요...ㅎㅎ
싸이금님 제가 가수 윤도현을 좋아합니다~ " 너를 보내고" 부탁드릴수 있을까요?
멘트도 날려주세요..."손절~너를 보내고" 라고요...(오늘 손절하고 흑흑 슬픕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손절 너를 보내고...
저도 리플 300원에 들어가 있는데 가슴이 아프네요. ㅜㅜ
존버만이 답이겠지요? 흑 ㅜㅜ

감사합니다....^_^

부족한 기타/노래 실력으로 올려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Hi @abdullar,
Congratulations! You have been chosen to appear on "Who to Follow Daily". Thank you for adding such value to the Steemit community. Steem on!

성공트레이너님 덕분에 재미있게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ㅋ

너무좋아요ㅎㅎ
자기전에 잘듣고갑니당👍🏻👍🏻

해헷. 좋은 밤 되세요~ ^^

신선한 발상 같아요
옛날 음악다방 생각이 나네요 ^^*

헉! 무려 @jyp 님께서 방문을!! ㅎㅎㅎ 음악다방 컨셉 좋네요~. 멘트도 같이 날려보아야 할까요? ㅋ

포크송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넵. 저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다음번에 신청해주세요~ ㅋ

드디어 포스팅에 어울리는 보상이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ㅎㅎ

잘 듣고 갑니다!

과합니다!! ㅎ 기분은 좋네요 ^^

스팀잇 버스킹 짱입니다👍

스팀잇 버스킹이라~! 맘에 드는 단어입니다~ 하하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