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발표]pairplay 참여자 풀봇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싸이금입니다.

pairplay 참여자 풀봇 이벤트! 결과 발표합니다.


주사위 결과

1.png


@smigol님의 참여 횟수 미달로

@mathetes
@yirgacheffe2shot
@khaiyoui

세 분 당첨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
앞으로도 열심히, 잼있게! 참여해주세요~.


이것으로써 일주일간 진행한 이벤트 대장정을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하고싶었던 얘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 저는 게임 프로그래머 입니다. 작년에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잼있게 즐겼습니다.
  • 그런데 아직 스팀잇에서는, 특히 kr 커뮤니티에서는 모두가 알만한 게임 이라고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보이지 않는 것 같더군요.
  • 그래서 다들 알만하면서 심플한 게임을 만들어보자 라고 생각했고, 지금의 pairplay 게임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 다들 부담없이 잼있게 즐기고 보상도 만족하는 게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kr 커뮤니티에서 모두가 좋아하는 게임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응원해 주세요!

내일부터 저는 이제 다시 이웃과 소통하러 갑니다. :)

Sort:  

Very interesting post
I love it

오왕~ 당첨~ ㅎㅎㅎ 감사합니다~
페플 화이팅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야호~ 당첨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읍니다.

You received 26.6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2! Congrats!

Screenshot_20180514-000142_Samsung Internet.jpg
싸이금님 오늘 밋업 때 만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제 글 혹시라도 못보실수도 있어서 보내드립니다! 다음번에 만날 기회가 생기면 노래 들어보고 싶네요. 자주 소통해요!>_<

노래를 잘부르신다는 싸이금님 밋업때 노래를 들었어야 하는데아쉽네요.

Congratulations @clarkgol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