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제주도의 푸른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기타치는 공룡이 되고 싶은 싸이금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여친님이 신청해 준 곡을 올립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노래를 그렇게 불러주면서 정작 자기에게는 불러주지 않는 남친을 탓하더랬습니다. 머리를 한대 쾅! 하고 얻어맞은 심정이 된 저는 다른 신청곡보다 여친님의 신청곡을 먼저 올릴수 밖에 없었습니다.
(@classic-sopoom 님과 @siritable 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ㅜㅜ)


히스토리

  • 제주도 쇠소깍 근처 바닷가입니다.
  • 여친님이 자기를 위해 노래 불러준다고 하는 남친에게 디렉팅 및 카메라 동선을 열심히 설명해주고 촬영에 임합니다.
  • 시간이 지나면서 파도가 거세집니다. 기타와 노래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다.
  • 마음의 눈으로 들으시면... 다 들립니다.(... 죄송합니다.)
  • 그렇지만 지금까지 올렸던 동영상 중에서 최고의 퀄리티라고 자부합니다. 응원 많이 해주세요. :)

다음 신청곡


sekret event

  • 지난 이벤트 당첨자: @khaiyoui
    (불보팅 -> 풀보팅 을 정확하게 캐치하셨습니다. ㅋ)
  • 본문 내용중 의도적으로 제가 틀리게 적은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알아채고 일순위로 덧글 달아주시는 분께 덧글 풀보팅 해드립니다!!
    꼭! 제가 의도적으로 틀리게 쓴 부분이어야 합니다. 딱 한군데!

영상


가사

떠나요 둘이서 모든 것 훌훌 버리고
제주도 푸른 밤 그 별 아래
이제는 더 이상 얽매이긴 우린 싫어요
신문에 TV에 월급 봉투에

아파트 담벼락 보다는
바달 볼 수 있는 창문이 좋아요
낑깡밭 일구고 감귤도 우리 둘이 가꿔봐요

정말로 그대가 외롭다고 느껴진다면
떠나요 제주도 푸른밤 하늘 아래로

떠나요 둘이서 힘들게 별로 없어요
제주도 푸른밤 그 별아래
그동안 우리는 오랫동안 지쳤잖아요
술집에 카페에 많은 사람에

도시의 침묵보다는
바다의 속삭임이 좋아요
신혼부부 밀려와 똑같은
사진찍기 구경하며

정말로 그대가 재미없다 느껴진다면
떠나요 제주도 푸르메가 살고 있는 곳

Sort:  

풉...ㅋ sekret -> secret 인가요?

정답입니다! 풀봇 드렸습니다. ㅋ

(@classic-sopoom과 부분에서 아이디 멘션이 안됩니다!!

덜덜덜...; 그렇네요. 아마도 괄호 때문인듯 하네요... ㅜㅜ
오늘은 오타 및 버그(?)가 많아 secret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 20% 보팅 드립니다. ㅜㅜ

디렉팅 밑(?) -> 디렉팅 및 이죠?ㅋㅋㅋㅋㅋ
이노래 넘나리 좋아해요.. 떠나요~~ 제주도~~^^
제주도 가기 딱 좋은 시기인데..ㅠㅠ

헉... 죄송합니다. 오타가 있었네요... ㅜㅜ
다시 한번만 찾아주세요 제가 의도 한 부분이 아니어서...
오타는 수정하였습니다.

오늘은 오타 및 버그(?)가 많아 secret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 20% 보팅 드립니다. ㅜㅜ

로맨틱한 남친을 두셔서 여친님은 좋으시겠어요 :)

오늘 정답은 밑 -> 및 인것같은데요 ^^

헉... 죄송합니다. 오타가 있었네요... ㅜㅜ
다시 한번만 찾아주세요 제가 의도 한 부분이 아니어서... ㅜㅜ

오늘은 오타 및 버그(?)가 많아 secret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 20% 보팅 드립니다. ㅜㅜ

눈씻고 찾아봐도 그거말곤 잘못된 부분이 없는데요???
은근히 승부욕 발동되네요!! ㅎㅎㅎ

오늘의 정답은 다른 분께서 이미 맞춰주셨습니다. sekret -> secret 이었습니다. 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단하십니다 문제내신분과 문제를 맞추신 분!!

오늘도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제주도에서 잘 하면 상봉(?)할 수도 있었는데 이건 정말 아쉽네요!!ㅎㅎㅎ

네. 안타깝네요.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충분히 만끽하며 즐기시고 오세요~ ^^

캬 자연의 소리와 어우러지니 더 듣기 좋네요~
매번 잘 듣고 갑니다^^

제주도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한국 사람으로서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제주도는 항상 진리인 것 같습니다. ^^

디렉팅 밑 -> 디렉팅 및 오타입니다~

ㅎㅎㅎ 그 부분은 저의 의도가 아닙니다. 다른 댓글에 보팅 드렸습니다. ㅋ

excelente video, sabes tocar muy bien la guitarra!

Thanks for the compliment. :)

캬.. 싸이곰님 기타와 노래는 정말 밤에 듣기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

이제 공식적으로 싸이이 된건가요? 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

ㅋㅋㅋ 며칠전 포스팅 에서 본 이후로 어째서인지 싸이곰이 착 감겨 버렸네요.
아무 생각 없이 썼는데 지금 보니 싸이곰.. 아이고..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파도와 바람, 기타와 목소리~~ 조화가 아~주 예술인것 같아요.. 정말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들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네 ㅎㅎ 싸이금님 음악 들을때가 쉬는 시간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