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조카 생일 축하해주세요. ^0^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싸이금입니다.

얼마전 조카의 생일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조카의 생파에 참여하진 못했지만, 가족들이 찍어서 보내준 동영상을 보고 아빠미소... 아니...; 삼촌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너는 지금도 여우지만, 커서는 더 이뻐지고 잘나가는 사람이 될거야. 삼촌이 선물도 못 사줘서 미안하다. 하지만 한국 스티미언 삼촌/이모들이 너를 위해 케이크 사는 걸 보테(vote)줄거야. 조만간 삼촌이 맛난거 사서 갈께~ ^0^

  • 중간에 촛불 끌라고 마음이 급했네요. ㅋㅋㅋ
  • 기승전 타요... 갠적으로는 여자아이들이 왜 타요를 이리 좋아하는지 모르겠...;

Sort:  

악 조카가 너무 귀엽습니당ㅎㅎㅎ
조카양~~~생일 추카행>_<

저만 귀여운 거 아니죠? ㅋ
생축도 감사합니다~~.

생일 축하한다. 과자값(풀봇) 보테준당

과자살 수 있나연?? ㅋㅋㅋ
감사합니다~ ;)

ㅎㅎㅎ 너무나 약하지만 보테봅니다~^^ tip!

이킁~. 감사합니다!! ㅋ

Happy birthday little princes
Wonderful

haha thanks.

아이고 귀여워라~! 세살 정도 됐겠군요.
너무 이쁘네요.ㅎㅎ 이럴땐 보팅 파워 따위 신경쓰지 말고 풀~~봇!

훗... 이걸 노렸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 ㅎㅎ 정말 조카가 귀엽네요.. 아이들은 촛불 끄는걸 엄청 좋아하는 것 같네요.. 저희 아이들도 몇번씩 할 때 가 있거든요 ㅎㅎ
조카 생일 함께 축하해 주고 싶네요~~

아이일 때 끌리는 무언가가 다 공통적인거 같아요. 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그런것 같네요 딸이 없다 보니까 조카 너무 이뻐 보이네요 ㅎㅎ

ㅋㅋㅋ 보테 (vote)줄꺼야~ 이거 뭔가 낚이는 기분이...
이쁜조카네요^^ 풀봇~

이미 낚이셨... ㅋㅋㅋ 이쁜 조카 있으니 가족 모이는 자리도 즐겁다능. ㅋ

저도 조카보고 싶네요...

조카도 일케 이쁜데 딸이라면... ㅎㅎㅎ

Vote JulgaeYo~~ Yetta~

Ban mal yi ya?

풀로 보테드리고 사탕이라도 하나 사먹을 수 있도록 tip!


근데 형님도 언능 아이 얻으셔야죠 ㅋㅋㅋ

난 아직 결혼도 안 했는데...

아이가 먼저죠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33
ETH 3253.9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