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oday, I get Ferrari !!!! 스티밋해서 번돈으로 페라리 겟 !!(뻘글)

in #kr7 years ago (edited)

화물차에만 관심이 많은 사람이 처음으로 스포츠카에 관심을 가져 봅니다.
다음에가서 열심히 검색해서 공부했습니다. 꿈을 반드시 이루시기 바라며 꿈을 이루고 나면 나도 한번 동승 부탁 합니다.
그런데 차도 부럽지만 차보다 더부러운것이 페라리를 만드는 회사가있는 동네이네요. 자동차 레이서가 스포츠카 자동차 회사를 만들고 운영 마르넬로 동네가 세계최고의 가치를 창출하는 동네가 되었네요.
너무 부럽네요. 우리 동네는 뭘로 유명해지나...
@kingbit님 실물 페라리 구입하면 첫 나들이 청평으로 오셔서 가평지역 순회하는거로 정해보시면 어때요. 북한강가와 깊은계곡길을 달리면 생각만해도 신나네요. 꿈을 꼭 이루시고 나의 부탁 들어주기입니다. tip!

Sort:  

어이쿠 이렇게 장성스럽게 댓글을 달아주시다니요 감사할 따릅입니다 ^^ 진짜 차를 사게 된다면 찾아뵙죠 꼭

저한테도 구경시켜 주세요..
아무래도 꿈을 이루실거 같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09.66
ETH 2680.91
USDT 1.00
SBD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