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좋은 콘텐츠

in #kr7 years ago

"어차피 누가 쓴 글이 건에 페이아웃되면 쓰레기다."

콘님 이건 아니죠.
말씀이 지나쳐도 한참 지나치십니다.

저작권을 염두에 두고 글을 쓰는 작가들이 있습니다.
내가 콘님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생각했다면
작가분들을 이곳으로 모시지도 않았고
나 역시 시작도 안했습니다.

자꾸 이러시면 선동질이 맞습니다.
제발 이러지 마시기 바랍니다.

난 스팀잇에 동냥하러 오지 않았습니다.
동냥할 생각에 쓴 글도 없습니다.

내가 아닌 작가 분들에게 정중하게 사과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아니 강력하게 요구 합니다.

Sort:  

자존심이 상하셨다면 사과 드립니다.
동냥질이라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생각의 차이입니다.
본인이 훌륭한 작가이고 좋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페이아웃이 되면 그글을 열람해서 보는 사람은 거의 없지요
보여지지 않는 글을 누가 보석이라고 할지...
저는 선동질을 하지 않았습니다 형님
단지 steemit처럼 생각하고 steemit처럼 말하고 있을뿐

안타까운 마음이 가슴 가득합니다.
steemit잇을 그렇게 이해하고 그렇게 행동한다면 더 이상 기대할것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팀잇이 스팀잇에서는 존중과 성실이 최고의 덕목으로 이해한 내가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어차피 우리는 스팀코인을 채굴하는 채굴기 들입니다.

님의 글과 언행 행동들이 이해가 됩니다.

자신을 채굴기로 보는 시각이니
안타 깝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채굴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채굴기에는 인격이 없고 성능만이 있을 뿐이고
채굴자에게는 인격이 있고 가치 창출의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소년 이시네요. 부럽습니다 형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44.70
ETH 3445.7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