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는 폼이 심상치 않다.

in #kr6 years ago

뛰는 폼이 심상치 않다./cjsdns

며칠 몸을 푸는가 싶더니
내 달린다.

이래저래 눈치만 봐오던
맏형을 제껴두고
뛰는 폼이 심상치 않다.

나서고 싶어도
뛰고 싶어도
체면 봐주느라 못뛰었나

작심을 하고 뛰는 놈 처럼
이제 더는 기다릴수 없다는
비장한 각오라도 한 모습으로 뛴다.

그러나 슬프다
왠지 말하고 싶지않은 속내

말하고 싶지 않은 속내
천운

Sort:  

달리기 얘기인줄 알았습니다. ㅠㅠ

코인 이야기 입니다.
다음달부터 올라주길 바랐는데 아무래도 이오스가 심상치 않네요.

코인 이야기시죠~^^??

몸 다 풀었기를~~!!

예 이오스 이야기 입니다.
그놈 조금만 며칠만 더 참다 뛰지 뭔놈이 그리 참을성이 없는지...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이야기 맞나요?
이제 달려야죠. ㅎㅎ

예!
아무래도 수상쩍습니다.
이오스가 비트코인을 제껴놓고 뛰는 모습이 이제는 작심을한듯 합니다.
눈치보던 몇몇 알트들도 마지못해 뛰는데 스팀 스팀 달러는 뛰는것도 없네요.
이놈들 이오스 아우한테 지면 안되는데...

A very good article done well
You are a really great poet"DQmThvpucuKgVFXNCcWN6sq8um85fyjGd9B5cummZhk6pHS.png

이오스가 달리기시작하네요!!
쭈욱쭈욱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ㅎ

왠지 이오스 얘기일것 같아 들어와 봤는데 맞네요^^;
실은 어제 오후에 이오스를 조금 매수했었는데 뛰는 모습이 딱 이 시하고 어울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