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추천영화 43 - 오버 더 레인보우 (Over The Rainbow)

in #kr6 years ago (edited)

movie_image.jpg

오버 더 레인보우 (Over The Rainbow) 2002

감독 안진우
출연 이정재(진수), 장진영(연희)



어제 복고 스타일의 대문을 선물받았습니다
그래서 예전 영화중에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잘 안알려졌지만 이 영화를 소개해드립니다

movie_image (1).jpg

다들 아시듯이
고 장진영은 2009년 위암으로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습니다
얼마 안된거같은데 어느새 10년이란 시간이 지나갔네요

이 영화는 안진우 감독의 장편영화 데뷔작입니다
흥행도 그리 크게 하지 못하고 묻혀버린 영화중에 하나라고 봐야죠

지금은 중견 배우들이 되어버린 배우들의 어린 모습도 볼수있는
봄처럼 풋풋한 청춘 시절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영화입니다

movie_image (2).jpg

어린 시절 우리는 그것이 사랑이란 감정이란걸 모르고 지나칠때가 있죠
잊고 있었던 첫 사랑이란 감정을 떠오르게 만드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대학시절 동아리 활동을 해보셨나요?
짝사랑으로 몇날 며칠 마음을 졸여보셨나요?
누구나 어설프고 무모했던 스무살때 기억은 여러 기억을 남아있죠

생각해보면..
우리들의 지나간 기억은 언제나 아름답게 남아있는거 같습니다

이 영화를 보다보면 한동안 잊고 있었던
빗소리와 무지개 그리고 음악으로 보는 사람의 감성을 자극시키죠

movie_image (4).jpg

영화적으로 스토리나 배우들의 연기도 너무 좋고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이야기하는 화면도 정겹고 재미납니다

그리고
장진영 배우가 찍은 많은 영화중에
가장 이쁘고 사랑스럽게 나온 영화라고 말하고 싶네요

지금 영화에서는 경험할수 없는 감성을 가지고 있는
그리고 영화를 다 보고나면 기분 좋아지는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Sort:  

10년 전 대학생이었는데... 영화를 통해 그때를 조금이나마 회상할 수 있겠군요 ㅎㅎㅎ

음악도 그렇고 예전 감성과 기억을 떠오르게 만들어주는 영화죠ㅎ

옛날에 이거 보고 코끝이 좀 찡했더랬죠.
감사합니다.
팔로했어요

코끝이 찡하다는 표현이 어울리는거같네요
저도 팔로우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우 장진영을 다시금 생각나게 해주시네요...
싱글즈를 통해 처음 알게되고 너무 좋아했던 배우였는데...포스팅을 통해서 다시금 생각이 나네요...ㅠㅠ

떠나간 사람들이 남기고간 작품들을 볼때마다 마음이 짠합니다
저는 이 영화때문에 장진영의 매력에 빠졌네요...ㅠㅜ

이정재씨는
과거가 더 늙어보이는?
지금이 훨씬 잘생겨보이네요 ㅎㅎ

지금보면 패션도 그렇고 좀 달리 보이긴하죠ㅎ
이정재도 참 나이 안먹는 배우중에 한명이네요

정말 제 이상형이라 장진영 정말 너무 좋아했는데 오래만에 이렇게 보니 너무나 아쉽고 안타깝고 슬프네요.

이상형이시라니 정말 좋아하셨군요
한참 이쁠때 너무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나가서 정말 아쉽습니다

끌리는 영화네요!!
왓챠 보고싶은 영화 목록에 저장했어요.ㅎㅎ

장진영에게 끌리게 되는 영화이기도 하죠
목록리스트에 업하셨군요ㅎ 감사합니다~

장진영씨 너무 오랜만이네요... 참 매력적인 배우였는데^^

맞아요.. 단순히 이쁜것보다 매력있는 배우가 정말 좋은거죠^^

풋풋한 사랑이야기만큼 풋풋한 배우들의 모습이네요:) 배우들만 보고도 시간 참 빠르게 흘러갔다-느낍니다

오래전 영화를 보다보면 약간 어설프고 어린 배우들 모습에 세월가는걸 체감하네요

안녕하세요 ㅎㅎㅎ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구경과 인사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좋은 영화 하나 알아가네요 꼭 기억해뒀다가 보겠습니다 그리고 팔로우도 하고갈게요^^

스팀잇에 잘 오셨습니다~ㅎ 영화 좋아하시면 자주 놀러오세요
저도 맛팔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고인이 된 장진영의 영화군요. 역시나 이정재도 아주 젊었을 때에 출연했던 영화네요.

네 장진영도 그렇고 이정재도 그렇고 얼굴이 뽀송뽀송하게 어릴때죠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