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추천영화 42 - 아포칼립토 (Apocalypto)

in #kr7 years ago

movie_image.jpg

아포칼립토 (Apocalypto) 2006

감독 멜 깁슨
출연 루디 영블러드(표범 발), 모리스 버드옐로우헤드(부싯돌 하늘)



멜 깁슨은 영화 [매드 맥스]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렸고
[리썰 웨폰]시리즈로 영화계에서 자리를 잡은 배우입니다

그후로 언제부터인가 배우를 넘어 자기가 각본까지 겸하며
영화감독의 자리까지 어느정도 위치를 잡아가고 있는중이죠

movie_image (6).jpg

이 영화는 마야문명 시대를 배경으로
원주민들과 그들을 위협하는 침략자들간의 사건을 기본으로 합니다

가장 놀라운점은
마치 실제로 원주민의 일상을 찍은 다큐를 보는듯한 그들의 모습과
사실적인 화면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사람들을 압도한다는점입니다

movie_image (1).jpg

실제로 주연 배우을 비롯해서
많은 사람이 연기를 처음 하는 사람들이라고 하네요

세계 수많은 사람들을 찾아다니며
오디션 참가자들중 날것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고자했던 기획이죠
영화를 보다보면 그들의 계획과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을 알수 있습니다

movie_image (2).jpg

스피드감 있는 액션과 화면전개로
영화를 보는 사람들을 한시도 쉬지 못하게 만듭니다

그중에서도..
좇고 쫓기는 주인공과 적들간의 추격씬은 이 영화의 백미중에 하나죠
이만큼의 긴박함과 보는사람들을 흥분하게 만드는 영화는 몇안됩니다

스릴감 최강!
시간가는줄 모르게 재밌게 볼수 있는 영화입니다

PS
주인공은 실제로 권투선수 출신의 무용수이고
스턴트맨없이 액션씬을 직접 모두 찍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흡.. 뭔가 날 것이라는 말에 보고싶어집니다.
요즘 그런 느낌이 끌려요... :)

요즘 워낙에 공장에서 찍어내는게 많다보니 그런거같습니다:D

이번 연휴에 집에있게되었는데 재밌어보이네요! 감상해야겠어요 ㅋㅋ

연휴에는 영화만큼 좋은게 또 없죠ㅋ 즐감하세요

아포칼립도 영화채널에서 처음 봤었는데...
무슨영화지 하고 잠깐 본다는데 끝까지 봤다는 ㅎㅎㅎ
배우들이 진짜 원주민 같았어요 ㅎㅎ

뭐지하고 보다가 끝까지 보는게 정말 잼난거죠ㅎ
저도 처음에 보고 진짜 원주민 캐스팅한줄 알았네요

마지막 장면까지도 큰 망치를 제게 주었던 작품이네요

그러게요 멜 깁슨이 연출실력이 보통이 아닙니다~

어렸을적 많이봤죠!!+_+
내용에 관하여 하고싶은말이 많지만!
스포할 위험이잇기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아직안보신분은 꼭보세요~ 재미는 크리스가 보장합니다~

저도 그래서 스포일러는 빼면서 소개해드리고 있네요
재미있다고 해주시는분이 나와서 한결 맘이 편하네요~

한국영화 "최종병기 활"이 이 영화를 베꼈다는 말이 잇었죠,
활도 나름 재미나게 봣지만 정말이지 "아포칼립토"의 날것의 매력은 어마어마합니다!!

네 카피했다는 말이 있더군요..
카피를 해도 너무 티나게만 안하면 괜찮은텐데 그래도 스케일이 워낙 다르니깐요

배우의 표정에서부터 긴장감이 느껴지는 듯하네요!!
고대문명의 비밀을 파헤치는 트레저헌터같은 스타일의 영화를 좋아하는데 이 영화는 그런 과거의 사실을 민낯으로 보여주는 다큐 형식의 영화인가요?!

배경은 고대문명이지만 말씀하신것과는 조금 다르고
이 영화는 주인공과 적들간의 추격씬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항 추격전이 주요 라인이었군요. 긴박감은 더 넘치겠네요!! ㅎㅎ

와 이것도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예전에 한창 마야 문명과 세계 멸망 이야기 재미있게 읽고 그랬는데ㅎㅎㅎ 이 영화도 궁금하네요+ ㅁ+

이런쪽도 관심이 많으시군요ㅎ 나중에 보시면 좋겠네요
중간에 살짝 잔인한 장면도 나오니 미리 참고하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