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추천영화 40 - 데드 스노우 1&2 (Dod Sno, Dead Snow)

in #kr7 years ago (edited)

movie_image.jpg

데드 스노우 (Dod Sno, Dead Snow) 2009

감독 토미 위르콜라
출연 샤롯 프로그네르



이번 영화는 공포 영화중에서도 난이도 최상급인
초강력 고어 좀비 영화 두편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movie_image (1).jpg

1편과 2편이 독립된 내용이 아니라
1편에서 마지막 씬이 끝나고 2편이 이어져서 영화가 시작하기에
1편 먼저 보신후에 2편을 보셔야 합니다

movie_image (2).jpg

개연성 따위는 개나 줘버리는
살벌하고 코믹한 B급 병맛스타일의 좀비물입니다

그리고 쉽게 볼수 없는 노르웨이 공포물이죠
약빨고 만든 영화는 일본과 헐리우드에만 있는게 아님을 보여주네요

movie_image (3).jpg

항상 그렇듯이 젊은 남녀가
외딴곳으로 놀러가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게다가 듣도보도 못한
나치 좀비들이 우루루 나오는 독특한 영화이기도 하죠

나는 비위가 세계최강 쎄다싶은신분들에게 강추!
영화 [이블데드]가 너무 약하다 하시는분에게도 강추!

movie_image (4).jpg

저예산 좀비영화로 이정도 퀄리티를 낸다는게 쉽지 않은데
2편에서는 스케일도 좀더 커지고 전반적인 완성도도 더 뛰어납니다

좀비물로 최강 똘끼와 잔인함을 보여주는 몇안되는 명작입니다
독창성으로는 그동안 본 수많은 고어영화중에 만점을 주고싶네요

PS
아마도 3편이 몇년 지나면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처음 알게 된 영화군요.ㅎ
나중에 한번 봐야겟어요.ㅎ

이런게 좀 매니아적이긴 하죠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에는 공포영화광이었는데, 지금은 공포영화를 봐도 별다른 감동(?)이 안 느껴지더라구요,. 이제는 늙었나벼요~~

공포영화광이셨군요~
아무래도 점점 무감각해지긴 한거같아요

리뷰글은 언제나 좋은 정보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비영화 무섭지만
늘 재미있게 보았던거 같이요
이영화 보고 싶네요~!

좀비영화가 무서우면서도 땡기는게 또있어요!

좀비영화라니 ㅋㅋㅋ 고어영화 좋아하는 친구가 ㅋ떠오르네요 ㅋㅋ 전 못볼듯 하네요 ㅋㅋ

고어영화가 호불호가 심하긴 하죠ㅋ

헐 세상에 비급 좀비 영화라니 제가 완전 좋아하는 장르에요 ㅋㅋ이것도 봐야겠어요! ㅋㅋ

이런거 좋아하시는군요! B급 감성의 영화 매니아들이 또 많죠ㅋ

저는 중간에 이블데드란 말이 나와서 더 놀랬어요!!!
고등학생때 봤었는데..충격 그 자체여서 ㅋㅋㅋㅋㅋ
지금도 저 영화를 아시는 분이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

이블데드는 이런쪽으로는 레젼드죠 ㅋ
뭐라뭐라 해도 원조는 무시못하니깐요

한 번 볼만한거 같네요!!
시간이 된다면 한번 보겠습니다.ㅎㅎ

네 고어좋아하시면 잼나게 보실거예요ㅎ

와.. 왓챠에 두편다 보고싶어요 했습니다 ㅋㅋㅋ
재밌어보이는데 아직 왓플엔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ㅠㅠ

나중에 둘다 보세요! 이런건 봐줘야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