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영화리뷰 21 - 열쇠 도둑의 방법 (鍵泥棒のメソッド, KEY OF LIFE) 2012

in #kr7 years ago (edited)

movie_image (1).jpg

열쇠 도둑의 방법 (鍵泥棒のメソッド, KEY OF LIFE) 2012

감독 우치다 켄지
출연 히로스에 료코, 사카이 마사토



이번엔 재미도 있으면서도 잘만들어진 일본 영화입니다
우선 히로스에 료코는 이제 성숙한 여인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d0050913_51b3af7a9ae39.jpg

우선 칭창하고싶은건
감독 우치다 켄지의 각본쓰는 솜씨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청부살인업자와 무명 배우가 어느날 신분이 뒤바뀌는 소재를 담고 있구요
어찌보면 상당히 진부할수 있는 내용인데 풀어가는 방식이 뭔가 남다르네요

20140202225331.jpg

중간중간 웃음을 유발시키는 요소와 함께
영화 끝까지 궁금증을 갖게 만드는 스토리가 좋구요

재미와 감동을 함께 주기란
어느영화에서나 쉽지 않은 일인데 적절하게 배합이 되어있네요

1-4.jpg

언제부터인가 일본 영화도
만화나 소설을 영화화하는 작품들이 점점 많아지는데요

각본까지 완성도 있게 쓰는 감독의 재능이
뛰어난 영화라서 더 높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PS
재작년 개봉한 유해진 주연의 [럭키 LUCK-KEY]는
이영화의 한국판 리메이크작입니다

저는 럭키보다 이 영화를 훨씬 더 재미있게 봤습니다ㅎ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follow m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영화 뭔가 소소한 재미가 있었죠

일본영화스러운 재미가 또 매력이긴 해요

저도 한국판보다 일본판을 더욱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ㅎㅎ 보는 내내 지루하지않게, 불편함없이 쭉 볼 수 있었는데 그게 감독이 각본을 쓰는 능력이 탁월했기 때문이었군요!
좋은 영화리뷰감사합니다 씨네님. 보고 혼자 곱씹어보는거랑 다른 분의 것을 읽어보는 것은 천지차이임을 깨닫고 갑니다:)

내가 느끼는것과 다른 사람이 느끼는것이 다르다는게 영화보는 재미중에 하나가 아닐까요ㅎ

럭키 원작이군요+ㅁ + 일본영화가 원작인지는 몰랐네요. 럭키보다 재미있다니ㅎㅎ 이것도 볼 영화 리스트에 추가해둬야겠습니다!

사실 원작보다 재미있는 리메이크작 찾기도 쉽지 않죠ㅎ

영호 내용도 궁금하지만,
Key of life에서 열쇠 도둑의 방법 그리고 luck-key로 이어지는 배급의 스토리도 궁금해지네요. 열쇠가 keyword겠죠?오늘도 찜이 늘어갑니다.

그러게요 나름 고심도 많이 하고 신경을 쓴거같습니다ㅎ

럭키는 그냥 유해진님의 연기하나로 이끌어 간 영화라고 생각하는데,
원작은 훨씬 더 탄탄해보이네요 ㅎㅎ
나중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하며 보고싶네요:)

네 리메이크작도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도 솔솔하죠ㅎ

ㅎㅎ저도 럭키라는 영화를 본적 있었는데 킬링타임용으로 괜찮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그것보다 재미있다니 궁금해지네요 ㅎㅎ일본 특유의 느낌이 럭키와는 또 다르게 다가올것같네요^^

네 킬링타임으로 딱이죠~
이영화는 일본 느낌도 적당하고 괜찮습니다ㅎ

재미와 감동을 갖춘
영화라면 꼭 보고 싶네요
두가지 요소가 다갖춘 영화 최고죠
히로에 료꼬 참하고 귀여운 배우라 좋아했는데 반갑네요
다음에 또 좋은영화 있음 올려주세요~~!!

히로스에 료코는 저도 참 좋아라하는 배우중에 하나입니다~!

여기 나오는 배우들 다 굉장히 유명한 사람들 아닌가요?
굉장히 눈에 익네요.
한 번 봐야겠어요 ㅎ

네 유명하고 일본영화에서 자주 접할수 있는 배우들이죠
시간되실때 한번 보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9515.78
ETH 2505.0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