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선물받은 책과 대문 인증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씨네입니다
오늘은 선물을 2개나 받았네요!

@inhigh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입니다
https://steemit.com/kr-event/@inhigh/65ygqf-9

KakaoTalk_20180221_230134362.jpg

@terrykim2479님의 도서나눔이벤트로 책을 받았습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terrykim2479/kr-lovesharing-5

두분 모두 감사해요~!!!

이곳은 항상 느끼는거지만
금손이신분도 너무 많으시고
나눔을 실천하시는분들도 많죠

한겨울이지만
이곳 스팀은 훈훈하다못해 후끈후끈한거같습니다

요즘 생각해보면 소통도 많이 못하고 지내는거같고
스팀에 왔을때 많은 관심 주신분들에게 점점 소홀해지게 되네요
그분들에게 부채를 가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조금 적응했다 생각했지만
내가 잘한게 아니고 그분들이 도와주었다는걸 느끼게되네요
근데 막상 지켜봐주신분들에게 큰 도움을 못드리고 있군요

제가 처음에 스티밋에 왔을때
선배 스티미언분들도 지금 저같은 생각이었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곤 하네요ㅎㅎ

아마도 이런식의 선순환이 계속 되어서
예전부터 지금까지 스팀이 커나가고 있는게 아닌가싶습니다

부족한 글에도
항상 방문하고 댓글 남겨주신 모든분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앞으로
신입분들에게 받은만큼 돌려주는 @씨네가 되겠습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재밌는 대문이네요 ㅎㅎㅎ 책은 항상 읽고는 싶은데 퇴근하고나서 여가시간에 몸이 축 늘어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게 문제입니다...ㅠㅠ

이런 응사 분위기 나는 이런 대문 흔하지 않죠ㅎㅎ
저 역시 책 읽는게 쉽지 않은데 그래도 시간을 내서 읽으려고 합니다

대.. 대문이 눈부셔요~!

써..썬글라스 준비하세욧~!

옛날 비디오 생각이 나네요!!호환마마나오고ㅎㅎㅎㅎ선순환이 있기 때문에 뉴비분들 포함 저 또한 버틸수있는것 같아요:)

맞아요 예전 비디오로 볼때 앞에 많이 나왔죠ㅎㅎ
저도 뉴비나 마찬가지지만 이곳만큼 서로 챙겨주는곳도 없는거같아요:D

대문 멋져요....저도 인물화 그려주는 이벤트 중인데 ...서로서로 좋은 일이요....훈훈합니다. 영화 좋아하니... 팔로우 해요^^

대문 멋지죠! 나중에 혹시 시간되실때 제 플필 사진도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영화 좋아하신다니 자주 놀러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옛날 비디오테이프를 빌려와서 재생하면 나왔던 안내문구같은 대문이네요 ㅎㅎㅎㅎ

네 그렇죠 저도 첨엔 기억이 안났는데 가만보다보니 생각나더라구요ㅎㅎ

ㅋㅋㅋ씨네님 축하드려요 ㅋㅋㅋ 대문선물도 책선물도 부럽습니다 ㅎㅎㅎ대문덕에 웃고갑니다 ㅋㅋㅋ 성인용 ㅋㅋㅋ

ㅋㅋㅋ 성인용 이건 아는 사람만 아는건데!!
아무튼 잠시나마 웃는 기쁨을 드려서 좋습니다ㅋ

개인적으로 대문이 무지 맘에 드네요 +_+

이런 대문 쉽게 구경하기 힘들죠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대문 진짜 센스있게 잘 만드셨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상상력과 센스가 남다른 대문이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2.68
ETH 2581.23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