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따니

in #kr5 years ago

건강한 식사를 찾아 강릉 마시따니에 다녀왔다!!!
조미료 맛이 강하지 않은 채소 고유의 육수 맛에 감자만두와 버섯 각종 야채가 듬뿍 들어간
밀푀유나베를 먹으니 몸이 건강해진 기분이다.
특히나 버섯 종류가 많아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마지막에는 죽을 준비해주는데
죽을 먹으러 마시따니에 간다고 할 정도로 맛있었다.
@cyberr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냄비에 담은것도 예술이고 건강식이라 맘에 듭니다~~

버섯 비주얼 좋네요~ㅎㅎ

저도 여기 많이 가요ㅎㅎㅎ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건강한 식사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음식이 이리 이뻐도 되나요? 꺗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시따니 진짜 맛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