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2018년 새해 소망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ungjh입니다.

@sjchoi님께서 저를 지목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2018년 소원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연휴에 집에 컴퓨터가 없어 핸드폰으로 글을 쓰기가 너무 어려워 지금에서야 글을 씁니다. 늦은 감은 있으나, 완주하는 기분으로 쓰겠읍니다.


미션, 소원을 말해봐!

다음 미션 참여할 3명을 지명합니다.(원래 5명인데 늦은감이 있어 3명으로 줄였읍니다.)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얼마되지 않지만 풀보팅으로 지원하겠읍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3명을 지명해주세요. 더 하셔도 되고 덜 하셔도 괞찬습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1. 외국어 공부(중국어)

중국어.png

2017년도에 외국어(중국어)를 공부하다가 바쁘다는 핑계로 중도에 그만 두었읍니다. 2018년에 다시금 도전하려 합니다.


2. 다양한 요리

요리.jpg

2018년에는 요리를 연습해서 @rosaria 님처럼 가족들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해보고자 합니다.


3. 하모니카

하모니카.jpg

하모니카를 오래전에 배웠는데, 2017년 바뻐서 연습을 많이 못했읍니다. 2018년에는 연습을 많이 해서 멋진곡을 많이 불고 싶습니다.


다음 [소원을 말해봐] 미션 지목 타임!

@danbain
@redbanana
@centering

Sort:  

하모니카와 중국어 멋지시네요! 영어는 기본으로 되시니 중국어 하시는거겠죠?ㅎㅎ 저도 한가지 언어라도 잘하고 싶네요..

모두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은 안목을 넚히는 거와 같은거 같습니다...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목표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2018년은 도전하는 한해로 시작해보겠읍니다...

오~ 하모니카~ 올해는 꼭 계속 하시길~
중국어!!! 응원합니다ㅋㅋ 외국어 공부는 최소 꾸준히 6개월 아시죠?ㅋㅋ
과외라도 해드리고 싶지만~ 헤헷~ 응원하는 맘만 보냅니다~^^

쉐쉐...워아이니~...기억나는 것이 이것밖에..

不客气。可是你不能爱我了。你的老婆会生气呀~^^
反正谢谢啦。还加油啊~^^

-_-....중국어 열심히 공부해서 다시 도전하겠읍니다.

화이팅입니다~^^

Congratulations @chungj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초대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직 떠올리고 있는게 없네요. ^^ 떠오르는게 있으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처없이 떠도는지라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급할게 뭐 있나요...하루하루 열심히 사시는 @centering 님의 소원은 무얼까 궁금하기도 합니다...ㅎㅎㅎ

뭔가 정하고 살기 보다는 그때 그때 끌림에 따라 사는 편이에요 ^^ 툭 내뱉은게 어느날 이루어져 있기도 하구요 ^^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원하시는목표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응원해주시니 이루기위해 더욱 노력하겠읍니다...

우왕!!!! ㅋㅋㅋ 저 너무 좋아서 얼굴이 홍당무가 됐어요!!!~ ㅎㅎㅎ
@chungjh님께 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해야겠어요!!~
모든 소망 꼭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

로사님의 만드신 요리 최대 30% 정도 따라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올려주신 요리들 참조해보겠읍니다. 저작권 소송은 하지 않으실거죠? ㅋㅋ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새해에는 자주 뵈요^^

네....감사합니다...팔로우 했읍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늦게나마 응원의 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sjchoi 님 덕분에 차분히 한해 계획을 잡는 시간을 가졌읍니다...이제 계획은 세웠으니 실천이 남았네요...실천하러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842.09
ETH 2895.9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