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열매" 라는 좋은글

in #kr6 years ago

매일 매일 지하철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합니다. 지하철에 본 좋은 글을 소개합니다.


1. 열매(지하철격언)

20180124_202919.jpg

평소에 회사출근시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매일 이용하는 지하철 벽면액자에 좋은 글이 있어 잠시 멈춰서서 읽어보고 좋은 말이라 나누고자 합니다. 여러분도 읽어보세요.


2. 열매가 익기전에는 모른다?

image.png

image.png

곰곰히 생각해보면 맞는 말같습니다. 악한사람이 잘되고, 선한 사람이 잘못되는 경우를 보면서 세상은 참 불공평하다고 생각한 적이 많았읍니다. 이 글을 읽고 결국에 악한 사람은 악한 열매를 선한사람은 선한 열매를 맺게 되는 이치를 깨닫게 됩니다. 또 하나는 하루하루의 삶에 일희일비하는 것이 아닌 최종 열매를 바라보는 삶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오늘의 교훈

  1. 악한사람은 악한 열매를, 선한사람은 선한 열매를 맺는다.
  2. 하루하루의 삶속에서 일희일비 하지말고 목적(비젼)을 바라보는 삶을 살자.
Sort:  

바쁜 지하철에서 간혹 이런 좋은 글귀를 보면 잠시 발이 멈춰지더군요. 짧은 시간이지만 바빴던 시간을 잠시 여유롭게 해주는 순간도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어떤 열매를 맺을지는 모르겠으나 그때가서도 지금추럼 잘 웃는 사람이길 바랍니다.

잘 웃으시는 분이시면, 이미 선한 열매의 50%을 획득하신거 같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성경에서 나오는 성령의 9가지 열매가 생각나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갑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맞팔로 합니다.

저는 악한열매일까 선한열매를 맺을지 궁금합니다. 저의비전을 보고 나아가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ㅎ

네..짧은 안목보다...긴 안목을 가지고 사는 연습을 해야 할거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교훈이네요.
저도 앞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비전을 바라보고 사는 삶을 살아야겠어요. 저는 선한 열매였으면 좋겠네요!

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들은 선한 열매가 되기 위한 삶을 살아야 겠읍니다.

오늘의 교훈 .. 좋네요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무심코 본 지하철 벽보에서 소소한 삶의 깨달음을 느꼈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네....추운겨울 감기조심하겠읍니다.

좋은 글입니다. 부지런히 복을 지어야겠습니다.

네...평소에 선한일을 많이 하면 마지막에는 복을 받는다는 내용입니다. 평소에 선한일을 많이 해야 겟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그리고 1월 25일 카일의 사진보팅이벤트 보팅도 남기고 갑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엥...제가 무슨? 열여덟등도 당첨 입니꽈?

20180125_140843.pn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648.42
ETH 3813.42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