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속담] 2018년 2월 26일(월) 꿩대신 닭

in #kr7 years ago (edited)

0000-일반.jpg


매일속담공부

우리나라 속담들에는 오랫동안 내려온 조상들의 삶의 지혜가 들어있읍니다. 속담속에 살아숨쉬는 조상의 지혜를 깨닫고 생활속에서 활용한다면 더 멋진 생활과 대화가 되지 않을까요? 자! 다함께 참여해볼까요..매일속담 가즈아~


참여방법

  • 포스팅에 살짝~ 보팅한다.(필수)
  • 속담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댓글에 단다.(필수)(힌트:속담말풀이 참고)
    그리고 속담에 적합한 예(경험담)를 간단히 적는다.(필수)
  • 포스팅은 매일오전에 합니다.(부득이한 날은 제외)
  • 댓글마감은 다음날 오전 새로운 포스팅전

추첨방식 및 보상(일부변경)

  • /opdice -w를 이용하여 추첨(저는 당첨제외)
  • 당첨되신 3분의 댓글에 50%보팅(or 최신 포스팅에 응원+보팅)
    (답이 틀린경우(없을듯!)나 의견(사례나 경험담)없으면 차점자당첨.^_^)
  • 댓글다시는 모든 분을 팔로우합니다.

참여예시

  • 예시문제 : ( )이 넝굴째로 굴러떨어졌다.
    댓글:호박...이번에 스팀잇에 가입했는데 너무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나서 호박이 넝굴째 굴러떨어졌읍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매일속담퀴즈를 풀고 적용예를 적어보아요~

매일속담-20180226.png

Sort:  


완벽함을 추구하다 보면 쉽게 지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완벽함 대신 비슷한 무언가로 대체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꿩대신 닭으로 말이에요

우리는 항상 Plan B를 생각해야 하지요...참여감사합니다.

매일속담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헐 감사합니다 유익한 이벤트 정말로 꿩먹고 알먹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꿩!

샴푸 똑 떨어져서 비누로 머리 감았어요 ㅎㅎ

앗~ 저는 자주 머리를 비누로 감아요..어제도 비누로 감았지요..ㅎㅎㅎ

매일속담 당첨을 축하드립니다..^_^

감사합니다. 지난번에도 당첨된 거 같은데 제가 운이 좋네요.

꿩!
최근 돈때문에...자꾸 이런 선택을 하게 되네요 ㅋ

Plan B라 생각하세요...항상 최고를 선택할순 없지요...

매일속담 당첨을 축하드립니다.^_^

/opdice -w -d201802270700

You used -w,-d201802270700 options.
Please upvote more than 4%

Voting Confirmed.

Loading...

꿩대신 닭, 개 못혀면 염소라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꿩!
돈이없어서 그래픽카드를 원하는 것 못하고
그 아래것을 샀었던 기억....

저는 채굴할려고 그래픽카드를 샀는데요..요새...그래픽 카드가 많이 비싼거 같아요.


집에 정수기는 아직 없고
생수를 사서 먹는데요
ㅋㅋ어제 오후쯤 물이 떨어져서 물대신
우유를 마셨어요ㅋㅋ 이런 우유가 더 좋은거려나?
ㅎㅎㅎ

하하...때론 물이 떨어져도 좋겠군요...우유를 마실수 있으니깐..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급할때 그리 대체할 뭐라도 찾습니다
밥이 없으면 라면으로라도 배를 채웁니다^^

앗~ 라면도 드십니까? 저는 1주일에 딱한번(출장시 제외)..매주 일요일 저녁에 라면을 얌얌합니다.

꿩대신 닭
외식하고 싶은데 못하니 치킨배달이라도~ㅋㅋ

앗~ 좋은 사용예십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출근길에 ...지하철 앞에서 김밥을 사려고
..참치김밥과 일반김밥 매번 참치김밥을 사서 먹는데 오늘은 .. 다팔려서 일반김밥으러 사먹었네요

좋은 사용예십니다. 그리고 팔로우 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