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bit 님의 이벤트 나의 첫글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물이야기 쓰는 @chromium 입니다.

일주일에 한 두번 밖에 글을 안쓰는 제가

오늘 2번의 글을 쓰네요.

@kingbit 님이 주최하시는 이벤트인

#thefirst 태그 이벤트에 참가하려고 글을 씁니다.


무려 1년 2개월 전 글이 첫 글이네요.

스팀잇에 대한 개념도 없이 시작해서

가입인사도 없이 그냥 썼던 첫글이자...

제 인생의 유일하게 자랑할만 한 것

한 사람의 생명을 살린 일이 첫 글의 내용이네요.

https://steemit.com/kr/@chromium/1

1스팀씩 선착순 10명씩 지급한다고 하셨으니

저까지 하면 5명이 남겠네요.

여러분도 빨리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조혈모세포 기증 참여 하실분은

가까운 헌혈의 집에서 기증 의사를 밝히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엄청나게 오래 전 첫 게시글을 남기셨군요 ㅎㅎ

그때는 kr 커뮤니티가 이만큼 크지도 않고 마크다운도 쓸 줄 몰라서 그냥 줄 글로 썼네요.

@chromium 님의 예전 글들을 다시 한번 쭉 읽는 기회가 됬네요
저에게 있어 머랄까 남들에게 내새울껀...
이거 하나 기억나네요 예전에 부모님과 함께 제가 죽거든 장기이식을 해달라고 서약서를 쓴게 기억나네요

위 글들을 보고, 제가 살면서 받았던 검사들이 다 나오는군요...
저는 어려서부터 비교적 최근까지도 거의 병원에 살다시피해서 ㅠㅠ

어렸을 때부터 약을 하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헌혈도 하고 싶은데 부적격이 나오고...
술 담배를 안해도 각종 수치가 안 좋게 나오더라구요...

장기기증 서약을 했지만 오히려 제가 받아야 할 정도가 된것 같아
찝집했는데 조혈모 세포 기증에 대해서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

기증 신청 한다고 해서 연락이 다 오는 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5년인가 6년만에 연락왔습니다. ㅎㅎ

저도 뇌사 기증 (장기+각막) 서약을 했습니다. 어차피 뇌사에 깨어날 확률이 0.1퍼센트도 안된다고 하니 기증이라도 하고 가야하지 않겠나 해서 신청했는데, 몸 상태가 저도 안좋긴하네요 ㅠ

와 기증자시군요. 전 받은 사람입니다. 꾸벅. 참여 감사합니다. 저같은 사람이 9년을 살수 있었던건 사랑의 기증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7

와 기증 받으셨던 분 이시군요 ㅎㅎㅎ 이벤트 아니었으면 기증 받으신 분 만날 기회도 없었을것 같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와.. 남을 위해 골수기증이라.. 정말 쉽지않은 결정일텐데, 어마무시합니다. 리스펙트!!

감사합니다. 저는 허락아닌 허락을 받았지만, 골수기증 하는거 가족들이 많이 반대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인식이 좀 좋아졌으면...

우와ㅎ 1년전글이네요ㅎ 감회가 새롭겠습니다ㅎ

그러네요 ㅎㅎ 보팅하셨던 분들 보니 지금 다 스티밋 원로가 되신 분들이네요.

beoped님의 글을 봤었는데 당연히 끝났겠지 하고 이벤트는 안봤었는데 생각보다 참여율이 저조한 이벤트였네요 ㅎㅎㅎㅎ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신 것 같네요. 저 외에도 많은 분들이 올려주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