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연구하는 사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hromium 입니다.

작년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바와 같이

저는 환경공학, 그 중에서도 물을 연구하는 석박사 통합과정 5년차 대학원생 입니다.

하천수, 하 폐수, 지하수 등의 오염을 정화하는 촉매와 관련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iStock_000017351511_Small.jpg

@hunhani 님께서 #kr-science 태그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노력하시겠다는 글을 보고나서 느낀 바가 있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물과 관련된 과학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글 재주도 부족하고 과학 관련 이야기라 재미 없을 수도 있지만,

최대한 알기 쉽고 재밌게 써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저의 스팀잇 프로필 사진은 구글 앱 water time의 마스코트 입니다.

물 관련 사진을 검색하던 중에 귀여워서 프로필 사진으로 모셔왔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오............ 궁금합니다. 빠른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열심히 준비해 보겠습니다.

Thanks - the water is very valuable, when it is not there then we understand its necessity
https://steemit.com/photography/@dobro88888888/creating-my-articles

Thanks for your attention.

저도 생태에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 흥미로운 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노력해 보겠습니다.

저는 물고기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물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많아요. 물 이야기 너무 기대되네요.

수돗물은 과연 물고기를 키우기에 적합한 상태의 물인가에 대한 포스팅도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글 재주에 상관 없이 쉽고 재미있는 과학 이야기를 서로 #kr-science 태그에서 풀어나갔으면 합니다 ㅎㅎ 함께 만들어가봐요~

감사합니다.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경생물학 들은지 꽤 됐는대 , 올려주시면 유익할 것 같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_^

제가 미생물을 이용한 수처리 분야가 연구주제는 아닙니다만, 공부해서 포스팅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romium
올리신 그림이 굉장히 아름답네요. 저도 kr-science에 글을 올리고 있는데, 같이 힘내봐요!!

인간이 살아가는데에 물은 필수이니까요. ㅎㅎ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환경공학 물 전공인데 ㅎㅎ 흥미로운 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하갑니다 ^^

같은 전공자 이시네요. 반갑습니다.

관심가는 분야입니다. ^^
팔로우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652.91
ETH 2659.52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