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팔로워 자축 이벤트 및 SP 임대 감사의 글

in #kr7 years ago

sd.JPG

안녕하세요.

똥물 정화하는 @chromium 입니다.


오늘 빗썸 모네로 상장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스팀잇에 와보니

200분이 저를 팔로우 해주셨네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며칠전 @oldstone 님께 #kr-science 활성화 관련하여

1만 SP를 임대 받았습니다.

일주일에 한편 씩 과학 글 쓰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쉽고 재밌는 과학지식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SP 임대를 통하여

#kr-science 와 더불어 저도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0 팔로워 기념으로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했는데

임대료를 내느라 스달이 얼마 없어서

더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1등 5 SBD, 2등 3 SBD, 3등 2 SBD 를 걸고 하는 이벤트 !!

앞으로 물 관련 글을 계속 쓸 예정 입니다.

평소에 궁금했던 물에 관한 이야기를 남겨주시면

제가 쓰고자 했던 특집과 일치하는 분께

선착순으로 스달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치하는 이야기가 없으면

제 마음대로 선정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kr-science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hromium 절하여 올림.

KakaoTalk_20170828_202350140.jpg

Sort:  

Hi @chromium! @cjsdns is sending you 0.1 SBD tip and @tipU upvote :)

send tips with @tipU | earn interest in @tipU profit

cheer up!

축하 드립니다. tip!

감사합니다 ^^

200팔로워와 SP임대 축하드려요~

물과 생명에 관한 이야기요.
어떻게 물에서 생명이 탄생할 수 있었을까요

생명의 탄생과는 제가 거리가 먼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만,

이 주제로도 공부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지구에 존재하는 물 비율 중 97% 이상이 해수라고 합니다. 이 해수를 활용할 방안에 대해 소개해주시면 좋겠네요!

해수담수화에 관한 이야기는 연재글로 쓸 예정이었습니다.

2등 스달 보내드립니다. ^^

앗 당첨되었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두 가지 물어보고 싶어요!
하나는 제가 학생들 가르칠 때, 환경오염에서 BOD가 나오는데, '플라크톤이 유기물을 분해하는데 사용되는 산소 요구량'의 개념을 쉽게 풀어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련지요?

또 하나는, 영양염류를 찾아보면 '규산염, 인산염, 질산염 등 식물성 플랑크톤이 번식하는 데 영향을 주는 염류'를 말하는데 결국 유기물이랑 같은 건가요????!

부영양화와 녹조에 대해서 쓰려고 했는데 맞추셨습니다.

1등 스달 보내드립니다. ^^

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기회가 되시면 탄산수의 여러가지 효과(?)에 대한 과학적 고증 한번 해주세요~ ㅎㅎ
이벤트 참여라 읽고 원하는 내용을 씁니다 ㅋㅋㅋㅋ

앗!!! 저도 요거 궁금하네요^^;;

제가 탄산수의 효과에 대해 원래 서술을 하려고 했는데 이게 쉽지가 않은 일이더군요.

개인적인 의견은 별 효과 없다가 의견입니다만,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3등 의견은 아니지만 1스달 보내드립니다.^^

한 중딩시절쯤 유행했던 책중에 물은 답은 알고있다 라는 책이 있는데 이걸 과학적으로 풀어주실수 있나요?ㅋㅋ 진짜 물은 답을 알고 있을까요?

물답알 ! 유사과학 관련 이야기는 제가 따로 서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요새 제가봤던건 일반물과 증류수의 차이인데 그냥 제가 최근에 봤던거라 주제와 맞을거 같진않군요 ㅎㅎㅎ

정작 물 자체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지는 않았었네요.

나중에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49.86
ETH 2347.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