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HOSK 티셔츠 그래픽 스팀샵 에서 판매 시작 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샵보고 찾아왔어요!!+_+
엄청난 금손이세요!!ㅎㅎ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저도 티셔츠랑 모자를 만들어서 스티미언들께 판매했었거든요!

이런 좋은 이미지들 많이 올려주세요!~ 맘에드는게 있으면 구매할게요!+_+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Sort:  

안녕하세요 @chrisjeong님~ 스팀샵보고 찾아 오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금손이라뇨 과찬입니당!!ㅋㅋ 팔로우 감사합니당 ㅎㅎ
아~ 티셔츠랑 모자를 만들어서 스티미언 들께 판매 하셨군요~~ //ㅅ// 멋지네요~
좋은이미지라니 너무 기쁘네요 ㅋㅋ네네 다양하게 많이 그려서 스팀샵에 올려둘게요~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51.22
ETH 3067.19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