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K 티셔츠 그래픽 스팀샵 에서 판매 시작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팔아.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매자? 가 되어 돌아온 @ chosk 에요~
어제 올린 포스팅을 보고 보팅도 많이 해주시고 답글도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그래픽 판매 해도 좋을것 같다고 용기 주셔 서 감사합니당!!
그래서 제가 스팀샵에 상품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저에게 용기를 주신

@maikuraki
@sujisyndrome
@ceramic-hako님 감사합니다^^

ㄹㄹ2.png

rrrr.png

ㄹㄹ2.png
상품등록.png

스팀샵:https://tool.steem.world/Shop
ㄹㄹ2.png

CHOSK 그래픽 사용방법

ㄹㄹ2.png

저의 티셔츠 그래픽을 구매 하셨다구요? 감사합니다!!
저의 그래픽을 구매하셨다면 그다음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마켓프레스" 가입을 합니다
    마켓프레스: https://www.marpple.com/

2.가입을 완료 했다면 로그인후에 제가 강좌 해 놓은 이미지 를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

티셔츠만들기.png

ㄹㄹ2.png
RHFMRL.png

ㄹㄹ2.png

RHFMRL2.png

RHFMRL3.png
ㄹㄹ2.png
RHFMRL4.png
ㄹㄹ2.png

RHFMRL5.png
ㄹㄹ2.png

RHFMRL6.png
ㄹㄹ2.png

가격대

주문내역.png

착한가격.png


판매를 시작하게되서 두근두근 거리는데요?
많이 부족 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I followed and up votes you. please followback @huanmv

이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멋진디자인 부탁드릴게요! 회ㅡ이팅

감사합니다~~^^
멋진 디자인 꼭 더 만들어볼게요^^

오오 @chosk님 스팀샵 입점을 축하드립니다!! 흥하즈아!! :D

가즈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샵보고 찾아왔어요!!+_+
엄청난 금손이세요!!ㅎㅎ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저도 티셔츠랑 모자를 만들어서 스티미언들께 판매했었거든요!

이런 좋은 이미지들 많이 올려주세요!~ 맘에드는게 있으면 구매할게요!+_+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안녕하세요 @chrisjeong님~ 스팀샵보고 찾아 오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금손이라뇨 과찬입니당!!ㅋㅋ 팔로우 감사합니당 ㅎㅎ
아~ 티셔츠랑 모자를 만들어서 스티미언 들께 판매 하셨군요~~ //ㅅ// 멋지네요~
좋은이미지라니 너무 기쁘네요 ㅋㅋ네네 다양하게 많이 그려서 스팀샵에 올려둘게요~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