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거래소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꼭 봐야할 보상신청!!

in #kr6 years ago

1.jpg


S T E E M I T
By Chris



얼마 전 빗썸에서 해킹을 당하여 암호화폐를 손실한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어요.
그래서 빗썸측에서는 재정비(?)를 함에 있어서 코인들의 입출금을 중단 시켰었는데, 그로인하여 자산에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고객들에게 보상을 해준다고 공지를 했었네요.

저만 몰랐던 건가요?..

저 이외에 또 모를 수 있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는데 꼭! 보셔야해요.

"하루라도 빨리 보상신청을 하는게 핵심이에요!"





빗썸홈페이지 우측 하단(스크롤바 내려서)에 보시면 이렇게 출금중단 보상신청이라고 나와있어요. 이것을 클릭 해보면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지급한다고 해요. 관련내용을 한번 봐볼게요.




[보유 암호화폐에 대한 에어드랍 이벤트]

  • 기간 :보상 신청 접수일 ~ 별도 공지 시까지
  • 방법 :홈페이지 내 관련된 페이지에서 출금 중단 보상 신청, 신청일부터 일할 계산
  • 내용 :보상 접수일부터 매일 20시~21시 (UTC+9) 사이에 회원별 암호화폐 보유 현황을 파악한 후, 이벤트 종료 후 일별 보유 암호화폐의 연이율 10%에 상응하는 금액을 일할로 계산하여 지급.
    단, 지급 금액에 상응하는 암호 화폐로 지급 예정 (암호 화폐 종류는 미정)





즉!

역시나 보상 에어드랍을 받기 위해서는 보상신청을 하루라도 빨리 클릭(?)을 해야한다는 말이죠. 보상접수일로부터 매일 코인 보유량에 따라 에어드랍을 해줄테니 말이죠.

저는 여기서 한가지 의문이 드는 것이, 왜 꼭 보상신청을 클릭해야만 보상을 해주는건지.. 썩 좋게 보이지 만은 않더라구요. 빗썸을 이용하는 많은 투자자들이 날마다 빗썸 사이트 공지사항을 보고 있는 것도 아닐텐데.. 공지를 모른다면 보상을 전혀 받을 수 없는 그런 구조라 조금 안타까울 따름이더라구요.

그래도 조금이나마 이렇게 알려서 한분이라도 더 알아 보상을 꼭!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니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그리고 꼭! 보상 에어드랍 받으시길 바래요!

지금 바로 "보상 받기 클릭"





원래는 파란 버튼인데 누르면 이렇게 변합니다.










(개인광고)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용기야 덕분에 신청했다 ㅋㅋㅋㅋ

베리굿이에요형!!~🤠👍🏻

엇 저 4천원있는데 이것도 될까요 ㅎ.,ㅎ 안되려나요

우선 무조건 보상신청 눌러놓으세요!!

보상을 받기 위해서도 신청을 해야하다니 -ㅅ- 어불성설이군요..

완전 모순이죠.. 저렇게 하면 좋아 보일리가 없는데 왜 저러는 건지 이해가 안돼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니에요! 모두 당연히 받아야할 보상이잖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애매하게 둘러가네요. 모두 보상을 받으셔야 할텐데 말입니다.

맞아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다행히 빗썸은 사용 안해요ㅜㅜ 믿지 못할 거래소들... 얼른 법규가 좀 생겨야할텐데..

저도 조만간 빗썸 코인 전부 빼야겟어요..ㅠㅠ

왜인지모르게 팝체인을 주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네요.ㅡ.,ㅡ

윽..ㅋㅋ 그 논란의 팝체인...ㅋㅋㅋ

에효.... 빗썸... ㅠ
그래도 신청하셔서 다행이네요^^

에효빗썸ㅋㅋㅋ 한두번이 아니라 이제 뭔가 익숙한 느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너무해요 빗썸 매일 갱신하여 에어드랍보상해주는건데 이걸 신청한 사람만 해준다니.. 진짜 하루라도 늦게 신청하면 그만큼 손해보는거잖아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