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다 해 놯는데.. 광고값도 무용지물이겠군요..

in #kr6 years ago

빘썸.jpg


S T E E M I T
By Chris







금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들은 소식은 다름아닌 "거래소 빗썸이 해킹을 당한" 소식 이었어요. 최근 주요 거래소들이 해킹을 당하는 걸 보며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어요. 그 중 하나로 저도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들도 해킹을 당할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했고, 빗썸도 예외는 아니었죠. 설마설마 했는데 드디어 터졌네요.


캡처1.JPG
빗썸 해킹 관련 공지, 2018


기사를 보면 모두 아실만한 내용들이에요.

  • 해당 유실 된 암호화폐는 전부 회사 소유분으로 충당 할 예정이며 회원님들의 자산 전량은 어쩌고저쩌고..

그러니 안심 하라고 하네요. 휴.. 다행이에요 정말 안심이 되네요..

장난하나요?!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잖아요. 물론 저는 빗썸에 큰금액이 있는 것이 아니라 큰걱정은 하지 않았는데, 혹시나 큰 금액이 있는 투자자는 얼마나 마음이 철렁 내려앉았겠어요.. 이러는데 믿을 수 있는 가상화페 거래소라구요? TV광고로도 하루에 수십번씩 나오던데, 비싼 돈 들여서 광고 했지만 무용지물이 아닐 수 가 없네요..

제가 정말 하고 싶은 말은 지금부터에요. 뭐 규모가 어지간히 작은 거래소도 아니라서 피해금액은 회사 소유분으로 충당한다는 것은 그렇다 치지만, 해킹 소식으로 인한 투자자들의 투자위축, 그리고 패닉셀에 의한 코인 전반적인 가격하락은 어떻게 할 건가요.. 해킹당해 도난 당한 금액보다 그런 심리적인 가격하락이 더욱 큰 피해가 아닐까 생각해요.

빗썸뿐만이 아니라 많은 거래소들이 이런 문제점을 빠른 시일내에 극복해 낼 방안을 만들어 내지 않으면 투자자의 신뢰를 잃어 갈 것이며, 많은 투자자들로 하여금 코인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자체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인식이 뿌리박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한마디 해봅니다.

역시 자신의 자산은 자신이 지켜야한다고, 안전한것은 스팀잇 스파업과 금고보관 뿐인가요?! 아직 스팀잇에서는 자신의 개인키를 실수로 복붙해서 노출 시키지 않는 한 해킹당한 사례는 없었죠 아마?!










(개인광고)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ㅜㅜ 제발 이제 더 이상 거래소 해킹이슈는 안터졌으면 좋겠어요

한두번도아니고 이러는거보면 앞으로도 종종 볼거같아요.. 안타까울따름이에요.. 거래소를 아예 안쓸까 지금 고민중이에요..

그냥 음모론 펼치자면..... 자기네들 돈 빼돌리고 그걸 회사자금으로 넣는게 아닌가 싶어요.... 합법적 횡령같은 느낌이네요 빗썸에 대한 신뢰자체가 바닥에 가까워서요

사실 그렇다고 할지라도 투자자들은 알길이 없는거죠..

진짜 그럴수도?.. (소름)

정말 Big Picture를 그렸을 수도 있겠네요.

빗썸은 광고문구가 민망하지도 않나...ㅎ

양심이 있다면 광고 내려야해요!😤

정말, 빘섬은 해답이 없는 것 같아요. 거래량 1등이라고 투자자들을 우습게 생각하는데, 쫄딱 망해봐야 정신차릴 것 같아요.

맞아요.. 진짜 담합이라도 해서 이용을 안해버려야 정신차리지 않을까요?😠

참..열불이 터집니다 터져...
그것도 그거지만 더 웃긴건
업비트에서 이오스 풀렸다고 나오자말자 ,
몇분도안되서 악재 터져주는^^ 센스 참 더럽습니다 ㅎㅎ

이제는 모르겠어요.. 저게 전부 진짜인건지 아니면 장난하는건지말이에요..ㅠㅠ

그렇게 생각하는분들이 대다수죠...
그래서 많은 회의감을 느끼면서;;

유튜브 광고도 나오던데 보니까 24시간 사람을 돌려서 갈아넣는듯한 발언을 하던데요. 전산이나 보안을 강조하는게 아니고 사람이 열심히 대응하고 있다를 강조하는 시점에서 이게 뭔가 싶었습니다.

맞아요.. 그게 뭐 어쩐다는건지.. 24시간 모니터링하는데 해킹은 왜당하는데.. 묻고싶더라니까요..😭

소 잃고 소값을 물겠으나
외양간은 나중에 좀....
시간나면 고쳐볼께..

그러다가 남은 소마져도 다잃을라!!ㅠㅠ

복창터져요 정말.. 이번 사건이 마무리 되면 투자해있는 금액 전부 옮겨버릴거에요..

사랑의 이유 ㅎㅎㅎㅎ 5스달 보내드리고 풀봇드리러 왓어요^^

우앗!! 감사합니다 롸님!🤩

에혀 TV 광고 시작한지 며칠이나 되었다고 광고와 반대되는 일을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