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힐링타임!

in #kr6 years ago

힐링타임.jpg


S T E E M I T
By Chris


"힐링하러 텃밭행"
.
.
.

저번 주말에는 뒷산에 텃밭에 힐링하러 다녀 왔어요~
아니 사실은 고기 궈먹으로 갔답니다..키키키ㅣ킼ㅋㅋ


KakaoTalk_20180619_155628546.jpg

녹양동 텃밭, 2018


목적은 고기를 궈먹으로 간거 였는데 텃밭에서 기르는 토끼들이 너무 귀여워서
간식 주며 힐링하고 왔지 뭐에요~

아직 화요일이라 주말까지 4일 가량 남았는데 이 영상을 보고 힐링하세요!+_+



Healing time, 2018










(개인광고)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를 판다구?

↓↓(이미지 클릭+_+)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 토끼들...설마 식용은 아니겠지요...?
스티미언 티셔츠라... 사볼까 말까...

식용이라뇨 르캉님.. 저귀여운것들을.. 어떻게..

티셔츠 하나 사 입으시죠 르캉님!+_ + 우리모두 스티미언아니겠습니꽈?!+_+

스팀잇 티를 입고 사진에 찍혔으면 더 좋았겟네요. 간접광고 ㅎㅎ

저도 그게 너무 아쉬워요.. 하필 빨아서 그날 못입고 나갔어요..
앞으로 제가 나오는 포스팅엔 거의다 티를 입고 있을예정이에요 9번방님ㅋㅋㅋㅋ

정말 힐링이 되었겠네요ㅎ

진짜 토끼들의 먹방을 보아하니 너무나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구요..😌

새끼 토끼도 있나봐요.ㅎㅎ
먹는 모습이 귀엽네요.
야외에서 먹는 고기가 더 맛있죠.^^

역시 고기는 야외 바비큐죠~🤩

뒷산에 가서 고기도 구워드시고 힐링이 따로 없네요 크리스님^^

안녕하세요 우부님!~ 우부님도 시간나시면 산속으로 바비큐하러 가보세요~ 요즘 날도 선선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우와..고기가 엄청 맛있어 보여요..ㅎㅎ스팀잇 티셔츠 디자인도 되게 좋네요!!

감사합니다 유메님!🤠

힐링 제대로 하셨네요! 소세지 한 입만 주세요~ :D

저 숯불에 구운 소시지를 한입에 딱!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여?~ㅎㅎㅎ

저 색깔 티를 좋아하시는군요.ㅎㅎ
저도 좋아해요^^

네이비 성애자에요..ㅎㅎ

야외에서 고기는 진리입니다.ㅋㅋ

고기는 역시 밖에서 꿔먹어야죠~ㅎㅎ

그렇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