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드디어 저도 "100 팔로워" 이벤트 [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썸네일.gif

안녕하세요 @chosk 입니다. >_ <
저는 그림으로 돈을 벌고 싶었던 백수 였 었습니다.ㅠ_ㅠ
외주 일 도 찾아보고 국비무료 교육도 수료하고 취업 자리도 알아 봤지만.
취업은 정말 하늘에 달따기 입니다.. 별은 많지만 달은 하나 이기에 저에게는
달따기라고 해야 할것같습니다 ㅠㅠ
외주 신청해도 다 불합격하고 그래서
그림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었죠...(털썩)

그러다가 그림 단톡에서 알게된
항상 제 그림을 좋아해주고 응원해주던 지인이
스팀잇을 추천 해줬습니다.

그 지인에게 내가 많이 벌수있을까? 내 그림을 좋아할까?
라는 자신감 없는 목소리로 물어봤는데
"형은 많이 벌수 있을꺼야!! "라는 위로에 말에 너무 감동했습니다 ㅠㅠ
그렇게 드디어 스팀잇을 "01월18일"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지인 아이디입니다. -> @spae11
초보 뉴비인 저에게 하나하나 차근히 알려주어 가입인사글도 쓰게 되어
가입인사 하게 된게 엊그제 같은데 ,
벌써 드디어 팔로워가 "182명" 이 되었습니당!(할렐루야~!!)
항상 제 블로그 들려주시고 보팅 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당~~
thank you ~~ kr, kr-art , busy , jjangjjangman

82.png

100팔로워 이벤트 이미지.png

Sort:  
Loading...

저는 오늘 가입했어요~ 팔로우하고 보팅할게요~
@주사위

가입 환영합니다~ 이벤트 참여 하시려면
답글에 @ 주사위 해주셔야해용 !!! @soyul1004님~~
네~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_<

네~ 지금 주사위 썼어요~ㅎㅎㅎ

헐? 근데왜 주사위 번호 가 안나오지 .ㅠ_ㅠ?
답글달기 누르시고 다시 "@ 주사위" 해주시겠어요?
답글 수정으로하셔서 안되는것 같아요 ㅠㅠ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oyul100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유후~ 100팔로워당~
이벤트 응원하고 참여해버리기!!!!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dat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우와 : ) 신난다 꼴등일꺼 같다 ㅎㅎㅎㅎ

신난다니 ㅋㅋㅋ 긍정적이 시군요?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너무 기쁩니다!! ㅠㅠㅠ
182 팔로워가 되다니 ㅠㅠ
참여도 감사합니다~ >_<)/

이벤트 당첨이 되지 않았으니~>_<)/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당 >_<)/

오!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번창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_<
네~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용~

100 팔로워 축하합니다!
주사위는 던져졌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onehan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0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_<)/
참여도 감사합니당!!

팔로우 100 축하드려요 ㅎㅎ
으흐흐흐 내가 받겟군 스달 1은 제껍니다~ ㅎㅎ
basdfagasedf.jpg

1이 나와라!! 뿅!!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hosigage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1이 나왔습니다.

아까워용 ㅠㅠㅠ 그래도 행운의 숫자 7과 1이 나왔어요~
행운 가득 하시길 빌게용~ >_<)/

hadfgasdg.jpg
1나왔어요!!

이러시면 곤란 합니다 ㅋㅋ 속을 뻔했잖아요 ㅋㅋㅋ
7을 상자로 만들다니 센스 굿입니다 >_< )b

축하드려요~ 번성하십시오 ;D
주사위 가즈아~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ryh050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_<)/
더 열심히 할게용~~

축하드립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kilu8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당~~ ><)/
네 자주 찾아 오실수있게 자주자주 업뎃 할게용 >
<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주사위는 어차피 안되겠지만 다른 분들께 당첨 양보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segyepark님 답글 감사합니다 >_<)/
와우 양보 하시는 넓은 마음 //ㅅ//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579.63
ETH 3731.9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