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바 미술관 17회차 감상평 (처음이라 두근두근)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7.png

이미지 출처:https://blog.hmgjournal.com/TALK/Story/hyundai-motors-obseration.blg

안녕하세요~ 감상평을 처음 포스팅 해보는 포스팅 초보 @chosk에요~
감상평을 처음 써보는거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지금 굉장히 어리둥절하고 멍 때리고있습니다만 재밌게 즐기면서 써볼게요~


ㄹㄹ2.png
ㄹㄹ2.png

어떤 작가님의 작품 감상평??

ㄹㄹ2.png
ㄹㄹ2.png
작가 : @iring00
작품명 : 두번째글에서 가입인사 드립니다!
출처 :https://steemit.com/kr-join/@iring00/7xdq8h

DQmWTpu1Msuf9EQG5eHq64ehtLUKgaR9wZuQX9A627eH5WL.jpg

@iring00님 안녕하세요 저를 기억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듣보잡 @chosk에요~ 이렇게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니 쑥쓰럽네요ㅋㅋㅋ
ㄹㄹ2.png

저번달에 작품평 쓸까말까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왜냐면 머리속에서 정리가 잘되지 않았거든요 ㅠㅠ
근데 오늘은 머리속에서 정리가 잘되서 이렇게 감상평 남깁니다~

DQmaNp4WwkBXPC2ubXmEho4ab8EPePHEroxCF7bJYMaRQXu_1680x8400.jpg

이야기를 시작하자면 지난달에
뉴비 분들의 포스팅에 보팅드리고자 태그별 현황에서
kr-art 태그를 찾아 최신글을 눌러 들어 가게 됬죠 ㅎㅎ

근데 너무 예쁜 그림을 발견하게 됬어요
진짜 넘넘 화려하고 블링블링하고 깜찍 했죠~~
그리고 평행이론과 같이 저도 카드켑터 체리를 그렸었는데,
아이링님도 체리를 그리셔서 뭔가 신기해 하면서 들어 갔었어요 ㅎㅎ

정말 어떻게 저렇게 블링블링하고 예쁘게 컬러와 필터를 쓰시는지
너무 부러웠고 그림도 너무 깜찍해서 팔로우 신청과 댓글을 달았었죠 ㅋㅋㅋ
근데 정말 보는눈은 다 똑같은것 같아요 , 왜냐면

점점 아이링님의 포스팅에 보팅 수가 늘어나고 있었거든요~~
축하드려요~ (마음속에서)

솔직히 안 부럽다고하면 거짓말이죠 너무 부러웠습니다 ㅠ_ㅠ
그리고 너무 그냥 뭔가 뿌듯한 마음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이 많이 주목받고있어서 부럽기 도 하고
너무너무 뿌듯 뿌듯 했어요~

그리고 더불어 나도 더 열심히 포스팅 하겠다!! (마음속의 울부짖음)
그래서 꼭 아이링 님 작품으로 감상평을
쓰고 싶었어요 ㅎㅎ 이렇게 감상평을 쓰게 되니 그때의 뿌듯함이
다시 온몸에 전해지네요 ㅎㅎ (뿌듯뿌듯 )

개뿌.png

앞으로 도 더 많은 kr-art 분들이 많이 보팅 받았으면 좋겠어요~
저도 살짝 꼽사리로 보팅을 많이 받을수 있게 더 재밌고
좋은 그림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러니 제 포스팅 도좀 예뻐해주세용 ~

ㄹㄹ2.png
ㄹㄹ2.png

아이링님 더 흥하세요~~ 화이팅!!!!!!!!!!!!!!!!!!!!

ㄹㄹ2.png
대문77.png

Sort:  

@chosk님도 고유의 매력이있답니다!!퐈이팅!!

고유의 매력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당 ㅠㅠ!!!
@dorothy.kim 님 캘리그라피도 너무 매력있어요~ 화이팅!!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Thank Lee blog~~

정성스러운 감상평을 시간을 내어 작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처음 쓰는거였지만 재밌어서 즐겁게 작성했어요 ㅋㅋㅋ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벤트 보팅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당~~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3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chos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chosk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thank you~

와..... 감사드립니다...!
이걸 이제보다니.....ㅜㅜ 고맙습니다 ㅜㅜ...........

아이링님 안녕하세요~~
이제 라도 봐주셔셔서 고마워요~~^^
아이링님 작품으로 감상평 쓸수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즐거운 포스팅 이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36.69
ETH 344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