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벌써 팬됐습니다.

그림이 너무 멋진대요?!! 그저 감탄하고 갑니다..

과찬이십니다 ㅠ.ㅠ 감사해요!

진짜 퀄리티가 좋네요 ㅎㅎ
뉴비꿀팁을 아직 안읽어보셨군요 ㅠㅠ

앗 지금 읽고있어요!
다시한번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ㅜㅜ

오랜만에 반가운 캐릭터들을 만나네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 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쁘네요
왠지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그림칭찬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그림이 너무 예뻐요 앞으로 자주 오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

카트캡터 사쿠라는 요즘 신시리즈 연재도 하고 애니도 나오는 모양이더군요 ㅋㅋ

앗 맞아요ㅋㅋㅋ 새로운 시리즈 방영중이더라구요

카드캡터 사쿠라군요.
2부 나온다는 소식도 들었는데 이 막장드라마의 끝은 어디일까요.

옛날.. 그 그리운 감성들은 없어진 것 같지만 어릴때 정말 좋아했던 작품이기에 ㅜㅜ 계속 챙겨보고있습니다

츠바사랑 xxx홀릭에서 클램프 세계관은 다 정리된 줄 알았는데 느닷없이 신연재!라는 소식을 듣고 놀랐습니다.

주제가를 부른 가수가 사카모토 마아야인점까지 묘하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네요.

정말로 많은 분야에서
과거에 한 몫했던 컨텐츠들이 다시금 활동하는거 보면..
(대표적인게 가요 려나요...)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