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Pink

in #kr6 years ago

ac15151.jpg

안녕하세요 초식악어입니다

초식! 악어! 입니다.
초~ 식~ 악~ 어~ 입니다.
초오오오오오오오오시이이이이익아아아아악!어! 입니다.

오늘 그림은 채색 도중에 긔찮아져서
중단하였습니다! 하하하...

최근 보는 애니메이션중에 히나마츠리라는 애니메이션이 있는데
엄~~~~~~~청 재밌네요 ㅎㅎ 개그 만화인데 시간되시면 한번 구경 츄라이츄라이~

요약

긔찮아서 그리다가 말았다~ 이 말이야~ 끝~

Sort:  

미완성도 완성같은 초식악어 당신은 도덕책...

채색 귀찮을때 그냥 빽 레이어에 단색 부어버리면 나름 느낌 살아나여 ㅎㅎ

완성작인줄알았는데....미완성 인줄 몰랐네요^^

머리카락이나 안에 옷이랑 멜빵주머니같은거 채색안했어여 ㅎㅎ

이미 귀여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칭찬 냠냠 ㅎㅎㅎ

오늘 그림 귀여운데요?ㅎㅎ

윽~ 평소엔 별루였나여!? ㅎㅎ
앞으로 더 귀엽게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미완성이라 하시지만, 귀엽게 잘 그려져서 ㅎㅎ

넵 은근히 귀엽게 잘 나온거 같아요
옷주름도 나름 느낌있게 살린거같고 ㅎㅎ

이쁜 그림 그리고 싶어지네요 ㅎㅎ

이쁜 그림 그려주시죠! 츄라이 츄라이~

안 그래두 한번 그려봤어요ㅎㅎ

https://steemit.com/kr-art/@cantnight/5yfnpe

우와 악어님은 이름만으로도 네줄을 쓸 수 있네요.
역시 네임드 악어님!
중단한 채색이라 하셨지만 이번 작품도 느낌 좋습니다!

앗!! 헬스보이님!! 크~ 댓글 달아주실줄이야!!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 이름 네줄 쓸수 있으면 네임드인가요!? ㅎ
그럼 5줄은 보스급!?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