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저 요즘 탭으로 그림그리기 연습중 좌절 모드인데 저한테 딱 맞는 꿀팁이여요!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좋은 정보가 되셨다니 저야말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리스팀해가요ㅋ 저도 잘그리고싶습니다ㅋㅋ

제가 그려본 바로는 누구든지 열심히 하면 잘 그리실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우와 이렇게 좋은 팁! 금손 되고 싶은 흙손은 감탄과 함께 감사드립니다.
소녀도 고양이도 너무 좋은 휴식이네요~
덕분에 기분 좋아졌어요.

저도 사실은 흙손...ㅠㅠ 앞으로도 실력이 쭉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제 그림을 보시고 즐거우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멋져요~ 팔로우 합니다 :)

팔로우 감사합니다.

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오호 잘 그리셨네요! ㅎㅎ
굿굿입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