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블루

in #kr6 years ago

15fas.jpg

블루블루한 그림을 그려보앗습니다.

색은 시원한 파랑인데
옷은 더운 옷이네여 ㅎㅎ

다음엔 옷과 색을 다시 잘 생각하면서 그려봐야겠습니다.ㅎㅎ
벌써 5월이 다 끝나가네요...
왜죠?....FFFFFF!!!!

요약

블루블루한 그림을 그려봤습니다. 끝.

Sort:  

느낌 묘하네요 ㅎㅎㅎ 정말 블루블루 합니다.

ㅎㅎ 블루블루한 느낌을 팍팍 주는 그림이죠 ㅎㅎ

우울한 겨울 소녀로군요 . ㅎㅎ
살짝보이는 볼에서 우수가 묻어나요 ^^

겨울에 저렇게 입고 다니면 무척 추워보이고 외로워보이는 사람이 될꺼같아여 ㅎㅎ

블루블루한그림이라그런지 쓸쓸해보이네요

맞아요!! 전 쓸쓸함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쓸쓸합니다...ㅎㅎ

이제 곧 여름이오는데 왜 쓸쓸할까요! 밖으로 나가보세요! 명동 신촌 고고곡! ㅎㅎ 이대 홍대?! 아재라서 핫한데를 잘 모르겠습니다.

으악~~ 연인들이 많은 곳으로 절 보내실려고 하시다니!!
저에게 죽창마스터의 칭호를 주실려는거군요!!

죽창마스터? ㅋㅋ 아닙니다 ㅠ 그곳에서 좋은인연을 !

블루블루한그림이라그런지 쓸쓸해보이네요

정말 잘 그리시네요.
보팅, 팔로우 했습니다.

보팅과 팔로우 정말 감사합니다.
그림칭찬도 감사합니다.

파란색 머리카락을 보니 @grapher님이 생각나네요.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부름을 받아 이곳에 도-착!

ㅎㅎ 보팅력이 약해서 겨우 0.01정도밖에 안되서 죄송해요 ㅠ ㅎㅎ
그래도! 자주자주 찾아가서 보팅해드리겠습니다! (가끔씩 몰아서 파파박!할지도..)

색감이 시원시원하고 좋네요ㅎㅎ

블루라서 시원시원한 색감이 되는걸까여?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 블루인데 너무 이쁘네요... 이쁜 그림 잘봤습니다!! ㅎㅎ

한손님께서 좋은분을 소환? 해주셔서 한손님에게 감사하고
그 부름을 받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아앗 천만에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36.17
ETH 2567.4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