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 나름대로] 인도의 자동차 이야기

in #kr6 years ago

그때 10년 이전 부터 인도를 다니던 부장님이
인도에는 사이드미러가 옵션이라 없는 자동차들이 많다고 하신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와.. 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사이드 미러 없는 차...

사이드미러가 옵션.. 딴 세상 이야기 같네요 ㄷㄷ

그 복잡한 교통상황에서 튀어나온 사이드미러가 수시로 부딛히고 망가져서
사이드미러를 접고 다니거나 아예 달지않은 차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다행히 지금은 대부분의 차들에 사이드미러가 달려있고 잘 펴고 다니고있습니다만
아직도 간간히 사이드미러 없이 다니는 차들이 보이더군요.

사이드 미러가 없는 이유가 부딪히고 망가져서 였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필수 불가결한 요소가 망가질까봐 아예 달질 않다니..

무튼 지금은 대부분 달고 다닌다니 다행이네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Sort:  

저도 처음봤을땐 많이 놀랐습니다
저는 다행히 운전을 안하네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