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딱히... 행운 같은게 필요한건 아니야!

in #kr6 years ago

아침에 무사히 출근해서... 미친듯이 밀린 일을 마치니

12시.. 점심시간이어서 뭐먹지 하고 있는데...

우연히 눈에띈 운세보기 앱!!

점심시간에 먹으라는 점심은 안먹고.. 앱이나 보고 있는 찰나!!

image

발견한 행운을 부르는 음식!! 패스트푸드!!

절대 먹고싶어서가 아니라.. 행운을 부른다니 안부르는것보단

부르는게 낫지 않을까싶어서 바로 ㄱㄱ했습니다!

Burger Fuel! 제가 자주가는 수제버거 집이죠 ㅎㅎ

image

오늘 주문한 메뉴는

육즙 만땅 American Muscle single 되겟습니다 ㅎㅎ

그럼 다들 세시간뒤에 즐거운 점심되세요(응?)

다들 점심 고민 되시면 사주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ㅋㅋ

꿀팁입니다!

Sort:  

우왕 맛있겠네요!!! 근데 수제버거도 패스트푸드인가요?!?!?!!?

아.. 저도 전에 한번 깊게 고민했었는데... 빨리나오면 패스트 푸드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런 의미라면 한국은 대부분이 패스트푸드가 아닐까 급 생각하게 되네요 ㅋㅋ

수제 버거 맛있겠네요 ㅎㅎ 양도 많고 먹고 싶어요 ^^;;; 세종도 빨리 수제버거집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

육즙이 흘러 내리는 그맛은 수제버거만의 특권이겠죠 ㅎㅎ

세종에 거주하고 계시군요! 세종은 갈 때마다 달라지더라구요! 상권도 거의 잡혔고 공무원도 많으니

수제버거집 들어오는건 초읽기 아닐까요? ㅎㅎ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겠어요~!ㅎㅎ

데코도 없고 투박하지만 맛하나는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ㅎㅎ

이벤트당첨! 좋은하루되세요

항상 감사드려요^^ 에스더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