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블랙팬서 리뷰가 찾아옵니다!

in #kr6 years ago

며칠간 학회, 대외활동으로 많이 바빠서 글을 못 썼네요. 어느 정도 진정이 된 상태이기에, 다음 게시물부터는 기존에 하던대로 이틀에 한 번씩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휴 기간에 블랙팬서를 볼 예정입니다. 혹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 리뷰를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Sort:  

기대되는 리뷰 ㅎㅎㅎ
기다려지네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앗 죄송합니다. 이제야 댓글을 확인했네요 ㅠㅠ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

꾸준한 포스팅 참 어려운것 같아요 ㅠㅠ ㅎㅎ 저도 이번주말쯤에 블랙펜서 볼 예정입니다 ㅎㅎ

보고 나서 한 번 찾아와주세요! 영화에 대해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듣는건 언제나 즐겁습니다 :) 아니면 포스팅해주시면 제가 찾아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01.71
ETH 3380.21
USDT 1.00
SBD 2.55